[유아안전교육] 교통안전 -보행자안전(횡단보도를 잘 건너요) 모의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목표
대상연령
준비물
활동내용
평가
- 본문내용
-
T : 이 친구들은 길을 가고 있는데 찻길과 거리를 두고 가
고 있어요. 찻길은 차가 쌩쌩 지나가기 때문에 매우 위험해요. 그렇기 때문에 길을 지나갈 때는 찻길과 조금 떨어져서
지나가야 해요. 알았죠?
C : 네. 알겠어요.
T : 마지막으로 이 친구는 어떤 행동을 하고 있죠?
C : 뛰어다니고 있어요./
T : 맞아요. 이 친구는 찻길 옆에서 막 뛰어다니고 있어요.
찻길 옆에서 뛰어다니면 매우 위험해요. 그러니까 뛰어다니거나 장난치거나 그러면 안되요. 알았죠?
C : 네.
T : 우리 그럼 이제 다른 그림을 볼까요?
두 개의 그림이 있네요? 한 개의 그림은 어떤 그림이죠?
C : 아이가 공을 가지고 지나가고 있어요.
T : 그럼 두 번째 그림은 어떤 그림이죠?
C : 넘어져서 공이 찻길로 굴러갔어요.
T : 네. 이 그림은 영수라는 아이인데 친구들이랑 공놀이를 하러 가는 도중에 돌에 걸려서 넘어졌어요. 그래서 영수가 가지고 있던 공이 찻길로 굴러갔어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C : 공을 가지러 가면 안되요. / 차가 지난 후에 공을 가지러가요.
T : 네~ 지금 찻길에는 차가 쌩쌩 달리고 있어요. 이럴 때는 차가 지난 후에 차가 오는지 안 오는지 살펴보고 공을 가지러 가야해요. 만약에 주위에 어른이 계시면 어른한테 도움을 청해야 해요. 알았죠?
C : 네.
T : 우리 이제 다음 그림을 또 볼까?
이번에는 4개의 그림이 있네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조언어학_1~2주차 강의를 통해 대조언어학의 기본 개념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외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학습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위해 거꾸로 한국인이 외국어를 학습할 때 겪은 어려움의 사례를 조사하여 제시해 봅시다 (2)
- [유아 교육] 유치원 실습 및 참관 1주~3주 일화기록
- [똥]프로젝트 교육계획안, 주제선정의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음식, 건강, 나의몸, 화장실, 동물의 똥, 똥이 되는 이유, 변비
- [아동창의력발달] 창의성 발달(창의성의 정의와 구성요인, 창의력발달, 창의성 향상방법)
- 2021년 영유아발달론-창의성의 개념 및 관점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놀이의 예를 두 가지 작성하시오
- 창의성의 발달단계
- [태아검사] 태내진단(초음파 검사, 양수검사, 융모막 검사)
- 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시오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 교과 교수 학습 지도안] 초등 안전한 교통생활 하기 수업지도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