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강기능식품
2. 특수영양식품
인삼의 분류
생육 과정
고려인삼과 서양삼,삼칠,죽절삼의 차이
기타 가공품
본문내용
기능성 원료 * 성분으로 인정받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자료.
제출자료 전체의 총괄요약본
기는성 원료 * 성분의 섭취가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한다는 근거
기원, 개발경위, 외국에서의 인정 * 사용현황 등이 관한 자료
제조방법 및 그에 관한 자료
기능성 원료 * 성분의 특성에 관한 자료
안정성에 관한 자료
기능성내용 및 그에 관한 자료
섭취량, 섭취 시 주의사항 및 그 설정에 관한 자료
의약품과 같거나 유사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는 확인 자료
조제유류
영아용 조제식
성장기용 조제식
영*유아용 곡류조제식
기타 영*유아식
영양보충용 식품
환자용 등 식품
식사대용식품
고려인삼에는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라 명명되는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6년근 고려인삼은 서양삼, 삼칠에 비하여 사포닌의 종류가
많을 뿐만 아니라 그 조성 비율 또한 절묘하여 우수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건강과의 연관성이 강하고 각종 질병의 발생으로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식료품 산업은 크게 3가지로 유기농 식품, 프리미엄 식품, 건강 기능성 식품으로 나눌 수 있다. (3)-1 유기농 식품‘식탁위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유기농 식품은 웰빙 트렌드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산업이다. 유기농이란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기질만을 사용하여 재배한 본연의 농산물이고, 유기농 100% 농산물을 가공한 것이 유기농 가공식품이다.
식품 소비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식품의 안전성 관리이다. 실제로 최근 많은 식료품 안전사고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받아 해당 제품뿐만 아니라 회사 브랜드까지 타격을 주고 있다. 이에 따라 각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강조하여 신뢰를 심어주는 것도 중요한 전략이다. Ⅵ. 맺음말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으며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들의 공통점은 이미 앞선 시기에 소비자들의 NEEDS와 트렌드를 인지하고
식품의 메뉴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ㆍ 한복선 호텔레스토랑 메뉴마케팅에 관한 연구:소비자 선택요인을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ㆍ 김형준 외식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메뉴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메뉴판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산업학회 ㆍ 김형준 연회장 이벤트 메뉴의 상품화 전략 연구 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 ㆍ 이윤호 사업체 위탁 급식소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메뉴의 종합적 품질 관리 평가 연세대학교 ㆍ 이해영 전문자료
관리, 경력관리, 학습활동▶ 근무환경 : 사무 / 조직환경, 리더쉽, 성과지원, 일 / 개인생활의 균형▶ 복리후생 : 건강관리 지원, 휴가, 연금제도2. 보상정책: 내부공정성(Internal equity)과 외부경쟁력(External competitiveness) 확보를 위한 보상관리의 원칙을 정하는 것을 의미가. 직무가치에 따른 내부형평성 확보: 직무간 상대적 가치를 반영한 직무등급체계에 따라 상대적으로 가치가 높은 직무를 수행할수록 그에 상응하는 높은 보상 기회를 제공(1)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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