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프랑스어 객관주의 학습 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학습 주제
2. 학습 목표
3. 학습 대상
- 본문내용
-
※ 수행평가
▶ 3차시에 내준 e-mail로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문장을 만들어 발표해 보기
▶ 친구가 발표한 것을 잘 듣고, 들은 내용을 잘 말하는 사람에게 수행점수에 가산점 +1점 주기
▶ 선생님은 최종적으로 학생들의 내용을 점검, 수정해준다.
- 평가에 대한 기준을 이해하고 좋은 문장을 만들기
▶ 전 시간에 미리 예고하여 프랑스와 관련된 언어나 문화, 패션이나 샹송과 같은 우리에게 친숙한 것에 대해서 조사하기
※ 자신이 관심을 갖고 있던 프랑스에 대한 것을 중심으로 미디어매체나 책 등 자신에게 맞는 자료를 준비해오기
-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프랑스어가 한국에서 사용되어지는 프랑스 단어 말하기.
- maison(메종), tous les jours(뚜레쥬르)
paris baguette(파리바게트), cafe(까페)
blancnoir(브랑누와), monami(모나미)등을 보고 프랑스어에 대한 학습자의 관심을 이끈다.
- 자신이 준비해온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알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굳혀진 프랑스 단어 및 문화를 찾아보면서 학습자가 프랑스에 대한 막연한 생각을 버리고 멀리 있지만 가까운 나라라고 생각할 만큼 밀접한 관계가 있고 흥미로운 나라라는 생각을 할 수 있다.
- 전 시간에 미리 제시해준 프랑스에 관한 자료를 찾아오기
- 실생활에 사용하는 단어나 말 찾아보기
교과서
미디어
매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