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의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대중교통, 버스운영, 택시운영] 대중교통의 중요성, 대중교통의 역사와 버스운영의 현황, 택시운영의 현황 및 향후 버스운영의 개선 방안, 향후 택시운영의 개선 방안 분석(사례 중심)
- 대중교통(대중교통수단)역사, 대중교통(대중교통수단)통행배정,정책실태, 대중교통(대중교통수단)과 NGO참여,북한대중교통, 대중교통 관리방안
- 일본 도로교통의 특징과 대중교통(버스 택시 철도)의 특징분석
- [브라질, 꾸리찌바시] 브라질 꾸리찌바시의 역사, 브라질 꾸리찌바시의 대중교통정책, 브라질 꾸리찌바시의 환경, 브라질 꾸리찌바시의 공원조성, 브라질 꾸리찌바시의 테마공원 분석
- 대중교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oe
- 하고 싶은 말
-
세계각국의 대중교통의 역사
우리나라의 대중교통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목차
-
목차
우리나라 대중교통의 역사
세계각국의 대중교의 역사와 현재
우리나라 대중교통 해소 정책
- 본문내용
-
각국의 대중교통의 역사와 특징
◈우리나라 대중교통의 역사
대중교통의 역사를 새로 쓴 서울 지하철 1호선은 1970년 6월 지하철 건설본부가 창설되었고, 다음해 4월에 1호선을 착공하였으며 74년 개통되어 어느새 36년이 흘렀다. 대도시의 서울의 핵심점인 대중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이제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문화와 쇼핑, 정보 등 시민의 복합생활 공간으로 변모한 지하철 1호선의 개통은 대중교통의 혁명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70~80년대에 우리나라 근대화의 사징이자 고도 성장시대를 이끌어 왔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여러 노선에 많은 전동차 의 규모로 성장한 지하철은 개통 당시인 74년에 서울역에서 청량리 까지 1개노선에 9개역 전동차 60량에 수준이었지만, 현재의 1호선이 아닌 종로선이었다고 한다. 그렇게 지하철 시대를 맞이한 지금 수많은 사람들을 운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김남조 시인에 대하여
- [교육과정]bloom의 인지적 영역
- 영유아교육과정 중 지역사회연계 프로그램 논문 연구 - 저소득 영유아(빈곤 아동)를 중심으로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영문학] 미국문학에서의 소수민족문학과 작가
- 어린이집 만4세 놀이,일상 관찰일지 (3월~8월) 8명
- 만 4세 1학기 유아 발달평가 25명
- 음악과 교수 학습과정안 방울꽃 학습지도안 방울꽃 수업지도안 방울꽃 공개수업지
- 중국문학사 - 죽림칠현
- 국가와 윤리 시민 불복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