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교통수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랑스의 대중교통 1 지하철
2.METRO 노선도
3.지하철 타기!!
4.지하철에서 주의할점!
5.RER?
6.RER 노선도
7.프랑스의 대중교통 2 버스
8.프랑스의 대중교통 2 버스
9.버스
10.버스 내부
11.프랑스의 대중교통 3 택시
12.프랑스의 자동차 브랜드 1 르노
13.프랑스의 자동차 브랜드 2 시트로엥
14.프랑스의 자동차 브랜드 3 푸조
15.푸조 자동차
16.르노 자동차
17.시트로엥 자동차
18.항공(Air France-KLM)
19.Air France-KLM의 역사
20.영화 <카사블랑카>
21.샤를 드골 공항
22.에어 프랑스 항공기
23.프랑스의 철도 : TGV(떼제베)
24.TGV
25.TGV 내부
본문내용
프랑스의 대중교통 3 택시
15000 대의 택시가 파리에서 운행되고 있다.
택시 정류장에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진한 파랑색 바탕에 하얀색으로 '택시' 라고 쓰여진 네모난 간판이 보이는 곳) 
길가에서 소리쳐 잡을 수 있다.(빈 택시 : 택시 간판이 완전히 밝아졌을 때, 택시 간판 밑에 A, B, C 라고 쓰인 작은 간판의 불이 완전히 꺼져 있을 때)



1898년 L.르노(1877∼1944)가 파리 교외 비양쿠르에 설립한 자동차공장에서 비롯됨
1920년대 소형차 생산에 진출함으로써 프랑스 자동차산업에서 유력기업의 하나가 됨
1947년 개발된 르노 4CV를 비롯해 1958년 도핀느 등 일련의 소형 승용차의 대량생산에 성공하여 프랑스 최대의 자동차 기업이 되었다.


1966년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푸조와 업무 제휴를 맺음
1999년 3월 일본의 닛산자동차를 인수함.
2000년 9월 한국의 삼성자동차(주)를 인수하여 르노 삼성자동차(주)로서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음.


1919년 앙드레 시트로엥(André Citroën:1878~1935)이 기어를 만드는 회사로 창립하여, 유럽 최초의 대량생산 제조업체가 됨.
시트로엥의 엠블렘은 V자가 거꾸로 두개 겹쳐져 있는 모양으로 더블 셰브런(chevron: 갈매기)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정책] 자전거도로의 현황 및 활성화방안
  • 자전거로 회사나 학교를 출퇴근 하는 일은 우리나라의 현실로서는 아마 꿈만 같은 일일 것이다. 일단 자전거가 다닐 만 한 거리가 없다. 도로변에서 자전거를 이용하기에는 불편함도 있거니와 위험요소가 많다. 해외에서는 자전거의 교통수단 분담률이 27%에 까지 이르는 곳이 있다고 하는 데 우리나라는 현재 1.2%의 수준밖에 미치지 못한다고 한다. 다시 말하자면, 우리나라는 자전거 이용자가 적고 그 이용자마저도 교통수단보다는 레저수

  • 영국 프랑스 독일 그리고 미국에서의 산업혁명
  • 교통에도 영향을 주었다. 영국의 스티븐슨이 증기 기관차를 발명한 이후, 상품과 원료를 더 빨리 대량으로 운송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 전신과 전화의 발명으로 통신 수단의 혁명도 일어났다. 그로 인해 세계의 거리를 단축시켜 국제화 시대의 막이 열렸다.산업 혁명으로 세계의 공장이 된 영국은 국제 경제를 이끌어 갔으며, 산업 혁명은 유럽 각국 및 전 세계로 파급되었다.프랑스에서의 산업혁명프랑스의 산업혁명은 프랑스 대혁명기와 나폴레옹

  •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자전거이용 활성화 방안
  • 교통수단인 자전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나아가 유가변동에 취약한 자동차에 대한 대체이동 수단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됨에 따라 녹색교통수단인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미 많은 선진국에서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국가적 사업으로 인식하고 적극적인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국가들은 대부분 국가차원의 자전거 관련 정책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추진하고 있으며, 자전거를 가장 효과

  • [관광학원론] 육상 교통산업
  • 교통산업1) 교통사람이나 화물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시키는 모든 활동과 그 과정 절차를 말하는데, 교통시설과 교통수단으로 이어지는 교통서비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이동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며, 편리성, 쾌적성, 안전성, 경제성, 신속성 등을 제공해야 하는데, 서비스를 제공받는 개인은 이들 각 요소들의 중요도를 주관적으로 판단하여 교통수단이나 교통시설을 선택하게 된다.2) 관광교통관광차원에서 관광객의 이동을 의미하며, 관광

  • [대중문화의 이해] 대중문화 속의 자전거
  • 교통수단의 하나이면서 세계적으로는 스포츠와 산업의 기초로 발전했다. 자전거는 프랑스독일벨기에에서 경주에 널리 이용되며, 그 정도는 얼마 되지 않지만 영국미국에서도 자전거 경주를 한다. 자전거를 탄 사람은 16~19km/h, 즉 보행의 약 4배 속도를 쉽게 낼 수 있다. 직립보행이 가능해지기 시작하면서 속도에 대한 인류의 관심 또한 함께 성장해 왔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인류문화 측면에서 볼 때, 자전거는 보행 속도에서 느낄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