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대집단)-오늘은 무슨 날 활동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학급명
생활주제
교육목표
준비물
활동내용
- 본문내용
-
<마루 입구에 있는 우산 꽂이 안을 보세요 ②>
4. 엄마는 다시현관으로 갔어요. 우산을 꽂아 두는 항아리 속에서 빨간 리본을 맨 편지를 찾아냈어요.
<아직 모르실거예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책 이예요 ③>
5. “어머, 이번에는2층이네.”엄마는 슬기가 자장 좋아하는 그림책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어요. 곧 2층에 있는 슬기의 방으로 가서, 책꽂이에서 “마들린느와 주네비 브”책을 꺼냈어요. 그러자, ‘한 마리 개가 다리 위를 지나다가’라고 씌어진 책장 사이에 편지가 끼워져 이었어요. <빠졌을지도 모르겠어요 연못에 띄워 놓았어요 ④>
6.엄마는 정원으로 나갔어요. 금붕어가 있는 연못에 가 보니 편지 가 들어 있는 비닐봉지가 금붕어들 사이로 둥실둥실 떠 있었어 요. 거기에는<결국은 찾으실 거예요 이번에는 찰흙으로 만든 돼지 저금통 이예 요⑤> 라고 씌어 있었어요.
7. 찰흙 돼지는 슬기의 저금통이예요. 재봉틀 위에 있는 찰흙 돼지는 조그마한 편 지를 입에 물고 있었어요. <혼란 스럽지요 하지만 유리꽃병이 전해줄 거예요 ⑥>
8. 거실 창가에 있는 커다란 유리 꽃병에는 예쁜 꽃이 꽂혀 있고, 그 사이에 편지 가 빨간 리본으로 매어져 있었어요. <기념될 만한 음악을 피아노로 한번 쳐보세 요 ⑦> “어머, 친절하네. 이젠 지쳐 버렸으니까, 이쯤에서 한 곡 쳐보는 것도 좋 겠지.”
자료평가
- 참고자료로 좋은거 같아요
- tpal***
(2015.10.18 10:03: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