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지도안] 고등학교 래슨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esson Plan

 Class description and information
 Objectives
 Procedures
 Evaluation
본문내용
 Procedures
Steps Teaching-Learning Activities Min Aids
Teacher Students



Opening
&
Introduction
 Warm-up
1. Let students gather in a group.

2. Ask some general questions about sleep.


3. Show them a graph related to the reading passage and let them share their own experience with their partners.
 Warm-up
1. Make a group with their partners
2. Answer the general questions themselves and share their idea with partners
3. Share their own experience with their partners.




10
min


Text-book, PPT

Development

















Development


















 Listen and Get Ready
1. Make them listen to the reading passage twice.

 Jigsaw
1. Let the students make a group with other students who are in charge of the same part. They will be a master individually in the given part.
2. Make the groups study together in the particular paragraph or part of the reading passage. They will focus on the main point, new vocabulary, and grammar in that part.
3. Make them return to their original group and teach their group members what they learned right before.


 After Jigsaw
1. Give them some explanation about important vocabulary and grammar points with PPT

2. Give them a hand-out which has some comprehension questions to know how much they understood the reading passage

 Listen and Get Ready
1. Listen to the story carefully and try to get the main point.

 Jigsaw
1. Gather with the group members who have a same part.

2. In the group, students discuss about the given paragraph and get the main idea, new vocabulary, and important grammar.


3. Return to their original group and teach their group members each other what they learned in the professional group.

 After Jigsaw
1. Understand the grammar, new vocabulary



2. Answer the questions at home as an assignment.
(the answer will be checked in the next class)

3
Min










20
Min











5
min Text-book
CD& CD-
player









Text-book,
Audio










PPT,
hand-ou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과교육론] ICT의 기본 개념과 그 활용
  • 수업 개요 및 기대효과초등학교 4,5,6학년을 대상으로 재량활동(범 교과 학습)의 환경 교육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성남, 안산, 화성, 파주, 고양 지역의 4개 국가 하천과 시화화를 중심으로 각 지역 학생들로 모둠을 조직하고 지역의 하천 오염 실태 조사 활동, 토론 활동, 인터뷰 활동, 보고서 작성 등을 통해 환경 보전을 위한 실천적 태도를 수업한 온 오프라인 연계 수업 활동 사례이다. 오프라인 상에서 보다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교수-학습 방법이 학습

  • [교육학] 수업과 학습과제분석
  • 수업에 영향을 미침. 4) 수업조직변수학생집단의 조직을 대집단, 소집단, 개별화 중 어느 것으로 하느냐에 따라, 교사집단은 학급담임제, 교과담임제, 팀티칭제 중 어느 것으로 하느냐에 수업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5) 인지양식추상적, 상대적으로 사고하는 교사가 구체적, 절대적으로 사고 하는 교사보다 학생들을 더 잘 이해하고 탐구능력을 길러주는데 뛰어나다. *학생에 대한 교사의 기대수준(Oak학교실험, 피그말리온 효과) 한 학급집단 속에서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미국과 영국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싱가폴과 호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캐나다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일본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한국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분석
  • 학교 저학년(유치원 - 초등학교 3학년)2) 초등학교 고학년(4학년 - 7학년)3) 중학생(8학년 - 10학년)4) 고등학교(11학년 - 12학년)2. 중․고등학생의 정보통신기술 교육과정의 내용1) 중학생2) 고등학생Ⅵ. 일본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1. 정규 과목에서 인터넷 사용1) 2학년 영어 과목2) 3학년 미술 과목3) 1학년 실과 및 공업 과목2. Comprehensive study에서의 인터넷 사용1) Graduation research2) How to live3. 결과Ⅶ. 한국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1. 제7차

  • 장학행정 레포트
  • 플랜 추진, 조기 진급 및 졸업 제도, 방과후 학교, 영어교육정책 등 학력증진에 관한 사항을 담당한다. 2)교육과학기술부 교육복지지원국의 주요 장학업무-교육복지기획과장 (부이사관서기관기술서기관 또는 장학관으로 보함)초중등학교 학생복지정책의 총괄, 교육복지 계획 및 관련 법령, 고교 입학자격 및 졸업학력 검정고시제도, 생애초기 기본학습능력 지원정책, 교육복지투자 우선지역지원사업, 농어촌 교육지원 관련 각종 시책, 지방교육

  • [교육과정] 팀티칭
  • 학교 수준 뿐 아니라, 중고등학교, 대학에 이르기 까지 확산된 것으로 볼 수 있다. 3. 열린교육과 팀티칭열린 교육은 지금까지의 교사 중심의 지식 일변도 교육이 갖는 한계성을 극복하고 학습자가 교육의 주체가 되어, 학생이 학습 활동을 선택하는 아동 중심의 교육이다. 다시 말해서 변화와 새로운 아이디어, 교육과정과 시간표, 공간 사용, 그리고 교사와 학생․학생과 학생 간의 솔직하고 정직한 감정 표현과 수업에서의 중요한 의사 결정에 학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