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글로벌 틴에이저 대상 마케팅` 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는 모두 희망에 찬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지금은 5억 6천만이나 되는 15세에서 19세사이의 새로운 세계의 10대들에게 희망을 주는 시대이다. 또한 이 새로운 세대와 관계를 구축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하는 마케터들에게도 희망을 주는 시대이다.10대 아이들은 대부분 소비를 위한 상당액의 돈을 가지고 있다. 사실 10대들이 매년 소비에 쓰는 돈은 1천억 달러가 넘는다.10대는 브랜드에 열망하고 즐거워한다. 브랜드는 10데들에게 정체성의 상징이며 여러 가지 가능성도 제공한다. 새로운 세계의 10대에 관한 통찰력을 갖춘 마케터라면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와 같은 기회의 시장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머지 세계 전역에서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과 고객의 충성심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려면 브랜드 가치화 목표 가치에 있는 공통 요인을 알아내기 위해 깊이 있는 평가를 실시해야 한다. 다음에 나오는 분석 원칙을 적용함으로써 마케터들은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10대들의 공통 요소를 어떻게 활용할 필요가 있는지 그리고 지리 문화적 영역이 비행하기에는 어떠한지를 평가 할 수 있다.이런 평가를 실시함으로써 이해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심화과정] 콜래보 경제학을 읽고 - 변화하는 부와 네트워크의 패러다임
  • 특히 중요해진다. 지금까지 콜래보 경제학을 읽고 느낀점과 감상을 정리하여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 하나와 하나가 합쳐서 두 개 이상의 효과를 기대하는 것,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 나가는 것이라는 화두를 담고 있는 콜래보 경제학은 오늘날과 같은 네트워크 시대에 중요한 개념이 아닐수 없다. 정말 오래간만에 수준높은 생각의 거리를 접한 것 같아 만족이 크다. 반복되는 일상에 무언가 소모되어가는 자신을 느낀다면 이책의 일독을 권한다.

  • [기업경영]아모레퍼시픽 기업조사
  • 책을 만났을 때 직원들에게 나눠주며 권장한다. 서사장은 매달 최소한 서너권의 책을 읽는다. 한 달에 한번 있는 조회시간에 덕담이나 하고 내려오는 게 싫어서다. “10분간 쓸데없는 소리를 500명이 모여서 들어야 한다면 결국 8시간 이상의 시간이 낭비되지 않겠어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리딩스쿨(Reading School)도 운영한다. 벌써 3년 째다. 경영학 등 좋은 책을 1개월에 3권씩 읽고 독후감을 제출하도록 하는 방식이다올해의 CEO에 세 번째 뽑힌 그의 행

  • [기술과 기업] 오피니언 마이닝을 이용한 토털 정보 솔루션 제공 업체 사업 계획
  • 책정부정책이 신규 산업의 진입을 제한할 수 있음.해당아님※구매자 집단이 가격 교섭력 우위를 점하는 경우구매자 집단이 가격 교섭력 우위를 점하는 경우오피니언 산업에 대한 적용구매자가 제품을 대량 구매할 경우해당하지 않음제품의 표준화, 경쟁업체 제품간 품질 차이가 없을 경우강하게 해당함구매자의 예산 중 제품 구매 비용의 비중이 클 경우해당하지 않음구매자의 수익성이 낮아 가격에 민감할 경우해당함제품이 구매자의 요

  • [독후감]픽사 스토리텔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매튜 룬[서평]
  • 책을 읽어보기로 했다. 시나리오와 관련해서는 다른 책도 읽는 중이지만 여기서는 특히나 사람을 사로잡는 스토리는 어떻게 사로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 효과적인 팁들을 알려주었다. 특히 캐릭터가 난관을 맞으며 변화하는 캐릭터아크에 대한 내용이 가장 흥미로웠다. 관객에게 지나치게 결론을 주입하는 것에 대해 주의하라는 내용에서 최근 빈번하게 일어나는 정치적 올바름에 지나치게 찌든 작품들이 떠오르기도 했다. 안타까운 일이다.이 책을 통

  • [독후감] `대한민국 스타 CEO`...책을 읽고..
  • 마케팅도 좋지만 원가를 낮추고 내부적으로 근검 절약하는 기업은 이윤 창출에 있어 다른 기업보다 앞설 수 있을 것이다.이 책은 어떤 학문적인 접근이나 이론에 국한되기 보다는 지극히 현실적이다.어찌보면 여러 CEO들을 만나본 한 기자의 수필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그러나 그런 지극히 현실적인 내용들이 나에게는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다.물론 큰 회사는 아니지만 나의 아버지는 개인사업을 하고 계신다.나도 경영학을 전공해서 차근차근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