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히든챔피언(헤르만지몬)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2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2페이지에 달하는 히든 챔피언(헤르만 지몬) 에 대한 내용입니다.
- 목차
-
히든챔피언이란?
1. 성장과 시장지배
2. 시장과 집중
고객 Needs 또는 용도를 바탕으로 시장 정의
3. 고객과 서비스 CUSTOMERS AND SERVICE
히든챔피언의 성공비결
- 본문내용
-
히든챔피언의 성공비결
1. 시장에 대한 전략적 목표설정과 집중력
히든챔피언들은 한가지 일을 하고, 그것을 누구보다 더 잘한다.
히든챔피언들은 최상급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이 그들의 제품이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도록 만든다.
2. 세계시장을 마케팅하는 세계화 전략
히든챔피언들은 탁월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화함으로써, 성장의 동력을 단다.
3.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주체적인 문제해결
히든챔피언들은 일반 기업들에 있어 매출액 대비 R&D 지출이 3~4%인데 반해,
히든챔피언은 6% 수준이며, 그들 중 1/3은 9% 이상을 R&D에 지출한다. 4. 고객에 대한 뛰어난 친화력과 철저한 관리
히든챔피언들은 VIP 고객들에 집중한다.
- 참고문헌
- 히든챔피언(HIDDEN CHAMP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