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료4800만원총 소요비용5억3040만원( 보증금,인건비 포함)1년3. 사업 전략- 재무계획4. 운영 방법기업 운영 전략12/10JIT ( Just In Time)- JIT이란, 필요한 것을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공급하여 협력업체와의 재고를 0에 가깝게 만듦으로써 생산의 효율을 100%에 가깝게 만드는 방식이다.미래 푸드의 기업 운영 전략- 고객 별로 특성과 맞춤 도시락을 구분하여 충성고객이 되도록 CRM을 한다.- JIT를 적용하여 맞춤 도시락을 주문량만큼 만들어 판매재료
사업ITEMHoney Body 7요가 다이어트 운동덴마크 식단 다이어트Honey Body 7다이어트를 도중에 포기하거나 요요현상을막기위해 매일 고객들에게 경각심을 주고의지를 북돋아 줌으로써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높임.Honey Body 7Step 4. 사업자금Honey Body 7자금조달-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창업의지가 강한자- 소규모 사무실에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네트워크나 정보통신기술 활용 사업혜택 : 창업아이템 활동비(월70~100만원)사무실 무상제공(공
사업은 평소 일하느라 몸 관리를 못한 직장인과 혼자 사는 전북대학교 학생들과 20~30대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식사를 제공한다. 일반 도시락 배달 업체에서는 칼로리와는 관계없이 맛에 치중하는 도시락을 만들어서 파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저열량이면서도 고른 영양섭취가 이뤄질 수 있게 한다.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짜고 매일 아침 식사를 배달하여 고객의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창업을 주제로
다이어트에 열중하는 추세를 기본 토대로 하여 저 칼로리이면서 영양이 풍부한 샌드위치 및 과일을 중심으로 아침 식사를 배달해주는 사업이다. 경제수준의 향상으로 식생활 양식이 변화하고 또한 바쁜 아침시간 때문에 아침식사를 먹고싶어도 못먹는 사람들의 증가와, 매번 아침식사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주부들이 증가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아침식사 배달시장에 발을 내밀고자 한다. 사업체 명은 샌드위치도시락 배달 전문점 ‘샌드위치
사업 전략마케팅 분석 (4P)10/10ProductPlacePromotionPrice고객의 특성에 맞는 맞춤 도시락엄선된 식재료기업이 집중돼 있는 서울 직장인들의 유동인구 많은 역전 근처고객의 특성 별 맞춤을 차별화 신문을 통한 광고한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맞춤 도시락 지원한끼 식사로 부담되지 않을 가격 책정4. 운영 방법기업 운영 전략11/10JIT ( Just In Time)- JIT이란, 필요한 것을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공급하여 협력업체와의 재고를 0에 가깝게 만듦으로써 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