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생활] 가정용게임기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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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획의도
2. 조사결과

3. 기획방향

4. 세부도면

5. 맺음말
본문내용
조 사 결 과

1. 20대의 게임기 보유율이 가장 높았음.
2. 40대 이상은 게임기에 대한 관심도가 낮음.
3. 게임을 하는 시간은 주로 하루2시간 정도.
4. 친구와 하거나 혼자 조용히 하고싶어함.
5. 간단히 끝나는 게임이나 RPG를 주로함.
6. 형태는 PSP형태, 조작방식은 버튼을 가장 선호함.
7. 기타의견 : 가정용게임기의 이동성.

기 획 방 향(칩의 사용)

CD->칩 그림



부피 줄어드는 그림

신규기업이므로 굳이 CD를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없음.
칩을 이용하면 게임기의 부피가 줄어듬.
부피가 줄면 본체의 휴대성이 높아짐.

기 획 방 향(패드의 휴대용게임기화)

닫혔을때랑



열렸을때 그림

패드를 휴대용 게임기로 만듬.
아무리 본체가 작더라도 항상 들고다니기는 힘들 때가 있음.
패드가 펼쳐지면 휴대용 게임기가 되도록 디자인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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