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선한 과일과 음료, 휴식공간제공 테이크아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배경
3C 분석
STP
마케팅 믹스

본문내용
LOHAS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 형태
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건강 식품으로 과일에 대한 수요 증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최근 쥐머리 새우깡, 칼날 참치 캔등 대형 식품회사의 위생상 실수로 대기업 제품에 대한 불신증가
중국의 멜라민 파동으로 인한 안전성에 대한 불안

동국대 캠퍼스 내에 과일에 대한 수요가 있으나 파는 곳 없음
ex) 실제 교내에서 과일을 팔고 있는 서울여대 사례

동국대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84%가 과일을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 먹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

브랜드 명 : 플루팅 ( fruiting )
: Fruit + ing 해서 Fruiting <플루팅>라고 브랜드 이름 을 짓게 되었다.

사업내용 : 동국대 내의 사람들에게 먹기 좋게 손질 된
신선한 과일과 음료, 휴식공간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마가 있는 카페(드레스카페)
  • 테이크아웃-4000원20(50인)40(100인)하루 총 매출246378한달 총 매출7200117002. 순 매출한 달 순매출 표 (단위: 만 원)최저 순매출 최대 순매출한 달 총 매출720011700한 달 총 비용4060.286514.87순 매출 314051867. 자금원천총 초기자본 : 2억4천만-조달방법 : 개인자금 및 부모님 투자(각 6000만원씩 조달)각 개인이 현재까지 모은 자본금과 부모님에게 사업계획서 제 출 후 허락받은 투자금.: 혜민= 개인자금(적금+펀드)304만 + 부모님(결혼자금 中 일부):

  • 허브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점. 다양한 녹차 음료와 아기자기한 쿠키류를 맛보면서 소규모 전시회도 감상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젊은층의 감성에 호소하고 있다. 3,800~5,500원대. 이곳의 특징은 영수증에 작은 시와도 같은 따뜻한 말들을 제공해 준다는 것이다. 티톡스 백화점 카페 중에도 차 전문매장이 생겨났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티톡스(tea talks)’는 중국차와 녹차 등 전통차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차 문화공간이다. 차 전문가인 ‘티 소믈리에’가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제공하는 마일리지서비스와 달리 테이크아웃과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고 가는 것에 대해 가격의 파격적인 차이를 둠으로써 테이크아웃을 장려함으로써 매장의 공간문제를 해소하고, 매장에서 카페를 마시고 가는 고객에게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남녀노소 구분 없이 폭 넓은 고객층 및 단골고객을 확보한다.5. 공간을 최적화한 인테리어 시스템최소 10평의 공간에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므로, 유통매장의 사이

  • [사업계획서] Fusion Culture Tea Shop
  • 공간에서의 학습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이러한 트랜드의 변화는 도서관 내에 비치된 음료 및 다과의 반입이 금지된 그룹스터디룸의 비선호 경향을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Fusion Culture Tea Shop」의 두 번째 사업목적은 ‘편안한 팀별활동 공간의 제공’하는 것이다.차별화된 공간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커피전문점 및 소규모의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증가에 따라 커피전문점 시장을 포화상태에 이를 정도로 많은 점포가 있다

  • [사업계획서] 주먹밥전문점
  •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올린다. 보다 저렴한 가격의 샌드위치가 서브웨이 보다는 가격 면에서 경쟁우위 있다고 할 수 있다. 1000원에서부터 2000원 정도의 다양한 샌드위치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하고 저렴한 음료를 판매 하고 있다.( 매장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흔히 샌드위치를 길거리에서 사먹는 테이크아웃의 성격을 많이 띠고 있는데 샌드 파니니는 매장 안에 샌드위치를 즐길 공간이 있어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휴식공간을 함께 제공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