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선한 과일과 음료, 휴식공간제공 테이크아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배경
3C 분석
STP
마케팅 믹스
- 본문내용
-
LOHAS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 형태
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건강 식품으로 과일에 대한 수요 증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최근 쥐머리 새우깡, 칼날 참치 캔등 대형 식품회사의 위생상 실수로 대기업 제품에 대한 불신증가
중국의 멜라민 파동으로 인한 안전성에 대한 불안
동국대 캠퍼스 내에 과일에 대한 수요가 있으나 파는 곳 없음
ex) 실제 교내에서 과일을 팔고 있는 서울여대 사례
동국대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84%가 과일을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 먹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
브랜드 명 : 플루팅 ( fruiting )
: Fruit + ing 해서 Fruiting <플루팅>라고 브랜드 이름 을 짓게 되었다.
사업내용 : 동국대 내의 사람들에게 먹기 좋게 손질 된
신선한 과일과 음료, 휴식공간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