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 음료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창업(계획) 사업의 개요
1-1. 사업개념
1-2. 사업 목적
1-3. 기대 효과
1-4. 사업 추진 능력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핵심 아이템
2-3. 아이템 상세 설명
2-4. 핵심 기술
2-5. 성공 사례
2-6. 시장 분석
2-7. 자사 분석
2-8.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마케팅 전략
3-4. 사업화 추진 일정
3-5. 추정 손익계산서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1.창업(계획) 사업의 개요



- 본 사업은 기존의 건강음료를 표방하며 시중에 유통되던 다른 음료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선전만 건강음료이고 실제로는 보통음료나 다름없는 기존의 것과는 다른, 진짜 전 국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건강까지 책임져 줄 수 있는 음료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아사이베리’를 이용하면 이를 가능케 할 수 있다. ‘1)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강력한 식품 중 하나이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라는 아사이베리의 효능을 이용해 건강음료를 만든다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국민에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1)오프라 윈프리의 웹사이트에 기재.



- 국민소득 1만달러 시대로 접어들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시대적 추세에 맞물려 발생한 웰빙(Well-Being)열풍을 통해, 건강음료분야는 현재 대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이는 국민의 건강증진, 침체된 농업시장 활성화, 부가가치 창출 등의 장점이 있는 사업이다. 하지만 웰빙 열풍에 편승해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여 낮은 품질의 건강음료를 파는 여러 업체들로 인하여 양적으로만 성장하였고, 정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Needs)에 맞는 음료를 만들어 제공하는 기업은 찾기 힘들게 되었다. 이러한 환경에서 고객의 니즈를 알고 이에 맞춰 제품을 개발하는 고객지향적인 기업은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따라서 ‘아사이베리’를 이용한 건강음료의 개발을 통해 건강음료시장이 요구하는 고품격 건강음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1) 시장 성숙기인 츄잉껌 시장에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원료와 마케팅전략을 들고 나와, 츄잉껌 시장을 무섭게 잠식한 ‘자일리톨껌’처럼, ‘아사이베리’도 건강과 미용, 노화방지에 좋다는 장점을 부각하는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2)아사이베리 음료가 시장에 안전히 뿌리내린다면 아사이배리를 이용한 사업 다각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ex-츄잉껌, 아이스크림 등)
3)사업이 잘 연착륙하여 아사이배리의 인지도가 높아지게 된다면, 오프라인에 후레쉬베리나 캔모어를 벤치마킹한, 아사이배리 전문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우수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한 석학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사업을 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허가도 득했고, 아사이배리 원자재 를 공급받기 위해 브라질 현지의 대농장과 1차적인 계약을 마치고 왔다. 이를 통해 원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는 공급망이 생겼다. 사업을 시작하여 제품을 만들게 된다면 유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와도 간단한 문서 계약을 채결해놓은 상태이다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헬시 푸드 전문점 식음료 외식업(카페)
  • 계획서작성-목차001 사업동기002 점포현황003 경영이념004 제품,서비스005 마케팅계획006 추정재무제표1- 소비자들의 외식문화 트렌드 변화- 웰빙 건강식을 추구하는 고객 증가- 매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 가공식품 패스트푸드로 인해 만성 영양 불균형 - 1인 가구의 외식문화 증가- 외식산업 꾸준한 증가 추세 - 부산지역 샐러드전문카페가 없다 001. 사업동기점포명: 헬시 푸드 전문점점포위치: 부산 부경대업종: 식음료.외식업(카페)대

  • Yogurt story 명품 수제 요구르트와 잼 사업계획서
  • Yogurt story-명품 수제 요거트와 잼-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요약창업아이템명Yogurt story 명품 수제 요거트와 잼창업아이템 분야카페 외식업대표자명창업상호명Yogurt srtoy창업(아이템)사업개요○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 한잔이상의 음료를 마시고 있으며 웰빙을 추구하는 시기에 요거트와 수제 잼을 병합시킨 신개념 카페○ 창업(아이템) 내용 및 특성사람들에게 수제 요거트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점과 요거트와

  • 아름다운 떡집 사업 계획서
  • 웰빙 트랜드에 따른 저칼로리 떡 제공전통음식으로 외식산업에 도전새로운 것을 찾으려는 신세대소비자의 욕구해소노인 인구증가에 따른 미래희망산업2) 주요상품계획떡 카페의 메인 아이템인 칼로리가 적은 웰빙 떡 판매떡 패스트푸드점 개념의 먹기 쉬운 떡 개발각종 행사용 떡 케익 제작소비자가 쉬우면서도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디스플레이어 메뉴판 설치대량 주문 시 배달 실시3) 주요메뉴떡류, 단자류, 떡케이크류, 전통차, 음료4) 사업

  • 외식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이 가능해 질것으로 보임.사업계획서를 작성 후사실 사업계획서 작성은 이번이 2번째이다. 작년에 전공 과목 중 외식창업계획서를 작성했었다. 작년에는 처음이라 그런지 많이 부족한점이 들어났었고 교수님한테도 지적을 받았었다. 그래서 이번 레포트는 작년의 실수들을 생각하면서 작성을 하였었다. 그러나 작년이나 올해나 마찬가지로 손익계산법에서 많이 고전하였다. 그래서 별수 없이 손익계산법은 선배의 힘을 빌려서 했다.(고마워

  • 생과일주스 사업계획서
  • 사업성 분석  투자금액에 따른 목표 고정고객창업 개요 Daily & Day사업명생과일 주스 전문점업 태생과일 주스업 종중부대학교주 소저렴한 가격과 품질.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주스.웰빙에 특화된 주스. 신선한 과일.차별화요소창업 컨셉트핵심 고객1.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학생. 2. 건강한 음료를 섭취하고 싶어하는 주부. 3.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는 어린아이들. 주요 상품1. 생과일 주스. 2. 생과일+요거트 주스. 3. 다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