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교육, 보육] 세계여러나라 인사 이야기나누기 부분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교과교육론 C형-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우리 동네’에 관한 월간교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월간교육계획안의 내용을 상세화하기, 하위 내용은 우리 동네 모습, 우리 동네 생활, 우리 동네 사람들, 우리 동네 전통과 문화),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교과교육론C형 중간과제물
- [교과교육론C형]G 2016-9-1 만5세 우리동네 교육계획표
- 보육계획안 레포트
- [보육실습일지] 만4세 병설유치원 교육실습일지(실습생평가/부분수업계획안/올데이계획안)
- [유아교육] 보육과정 운영계획및 계획안 작성
- 목차
-
주제
교육관련요소
연령
- 본문내용
-
▸손 유희를 한 후. 동화를 들려준다.
T:친구들 선생님을 따라서 손 유희를 해보도록 해요.
(선생님과 유아는 손 유희를 한다.)
T:모두 잘했어요. 선생님과 오늘 이야기를 나눠 볼 건데요. 그전에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 줄 테니까 어떤 내용의 동화인지 들어 보도록 해요.
(동화를 읽어준다.)
, T:동화를 읽고 난 느낌이 어땠어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아 그랬구나. 이번에는 선생님이 동화를 넘겨 줄 거예요. 그럼 조용히 눈으로만 보고 어떤 내용이었었는지 생각해봐요.
(동화를 넘기며 보여준다.)
T: 친구들 동화에 나오는 악어새는 몇 마리였나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그리고 아기악어는 친구들을 어디어디나라 다녀와 왔었나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 맞아요. 악어는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오늘 선생님과 나눠 볼 이야기 주제는 아기 악어가 여러 나라를 다녀왔잖아요. 그래서 세계 여러 나라의 많은 모습 중 음식이나 집이나 옷이나 인사 한 가지를 배울 건데요. 무엇일지 친구들이 맞춰 봐요.
▸수수께끼 판을 보여준다.
T:친구들 오늘 선생님과 배우는 무엇일까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그럼 선생님이 힌트를 줄 꺼 예요.
친구들이 오늘 선생님과 무엇을 배울까?
하는 생각을 하며 맞춰 보도록 해요.
T:그럼 친구들 어느 모양부터 열어 볼가요?
▸세모, 네모 ,별, 하트 그림을 친구들이 불러 열어가며 맞춰간 다.
T:짠~ 오늘 배울 것이 무엇이라고 써있나요?
C:‘ 인사’요.
T:맞아요. 오늘은 선생님과 세계 여러 나라의 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양 윤리사상 학파별,학자별 비교정리/서양 철학 사상사 정리
- 24부모상담일지 1학기 만1세 9명
- [유아교육] 만4세 유아 음악활동 계획안-전래동요 `바람아 불어라`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표정 꾸미기 - 실내 자유 선택 놀이
- 관찰일지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 / 1학기 발달평가
- 학교폭력, 가출, 물질 남용, 자살, 음주와 흡연, 사이버 상의 문제 등 주요 청소년 문제에 대한 기존 연구결과를 검토하고 청소년 발달~
-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
- 2023년 만0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0세 일주일분량 적응일지 5명
- 만1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와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 [책프로젝트]교육계획안, 창의활동지, 도서관프로젝트, 주제선정의 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책의종류, 책을만드는사람들, 책의좋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