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골프 매니지먼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사업의 개요
-idea
-사업의 정의
-우리회사의 특징
-슬로건
2. 시장분석
-과거현재 미래의 시장 & 타겟
-경쟁사 & 기존시장의 실패이유
3. 사업모델을 분석
4. 비고객
5.사업의 전략
- 전략캠버스와 ERRC (1)
- 전략캠버스와 ERRC (2)
- 전략시퀀스
6. 수익모델
-초기예산 및 목표
-손익분기점
-장기적 비용 목표
7. 전략적 투자요인 & 변수
8. 결론
9.수정부분-선수의 서비스 & 무형의 경쟁력 확보방안
- 본문내용
-
1.사업의 개요.
-idea 국내 매니지먼트 회사 가운데에서 지금 한창 성장하는 기업 한군데, 그리고 이제 막 운영을 시작한 기업 한군데를 모델삼고 분석해본 결과, 두 종류의 경영방식을 예로 들 수 있는데 한 회사는 수익 창출에 중점을, 그리고 한 회사는 선수와의 관계에 중 점을 두었다.
국내 대다수의 골프 선수들은 외국 선수들과 달리 에이전시에 커미션을 지불하는 것을 부당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매니지먼트 회사는 선수를 통해서 많은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다.
안정된 수익구조와 함께 선수들과의 관계를 유지시켜 나갈 수 있는 회사를 만들 수는 없을까?
-사업의 정의
골프 선수들을 전문적으로 관리를 하는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우선적으로 선수들의 성장을 시키고자 하는 목표아래, 협력업체와 자사와 선수들의 이익을 함께 창출하고자 함.
-우리사업의 특징
기존 회사들과의 차별점을 둔다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수익에 초점을 맞추는 회사들과 달리선수의 성적에 초점을 맞추고 기업 이익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 회사들과의 차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