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분석]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CRM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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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기업 선정이유
2. CRM 정의
3. 절차 . 일정

-본론-
1. 기업 소개
(1) 삼성기업 소개
(2) 연혁
(3) 경영이념
(4) 비전 . 미션
(5) 브랜드가치
2. 애니콜 소개
3. 과거의 정보화 추진 실적
4. 정보전략계획 추진배경
5. 현재의 시스템 소개
6. 애니콜 서비스 고객센터 방문 후 후기

-결론-
1. 최종 결과의 요약
2. 사례연구의 교훈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삼성 기업소개
-삼성전자는 시스템과 단말기 생산부터 네트워크 사업에 이르기까지 정보통신의 첨단기업으로 세계인의 정보화를 앞당기려는 포부를 가진 국내 최고의 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GMPCS 단말기를 개발해 정보통신기술의 생활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IMT-2000 상용화에 성공함으로써 세계 통신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Digital Media Network ,Digital Appliance Network, Divice Solution Network, Telecommunication Network 총괄에 주력을 다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Telecommunication Network 즉, 무선사업부는 타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현재 높은 점유율로 세계 휴대폰 시장점유율 2위, 미국에서 5년 연속 최고브랜드로 선정되어 판매 1억대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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