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구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8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작성한 과제입니다. A+받은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나는 누구인가?' 처음 과제를 부여받고 쉽게 작성할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막상 글을 쓰려고 하니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했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나는 누구인가?’에 대해 고민해 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지금까지 살아가면서 이 문제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해 본적이 없었다. 내 자신에 대한 성찰과 반성, 그리고 내 삶에 대한 근원적인 문제를 회피해 온 것이다. 앞으로 나는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훨씬 많이 남았다.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지금이라도 내 자신의 삶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해 볼 수 있었다는 것을 다행으로 여긴다.
‘나는 누구인가’라는 문제는 단순하면서도 어려운 문제이다. 그리고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간들이 끊임없이 해답을 찾고자한 영원한 미제의 문제이기도 하다. 이 문제에는 정답은 따로 없다. 다만,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하면서 지금까지 자신의 삶에 대한 진지한 성찰을 가지고, 남은 삶을 위한 올바른 길을 제시하고 정진할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해답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물음에 대한 해답은 오직 내 자신만이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주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back2***
(2015.03.29 17:26: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유아교육] 요리활동 `딸기바나나우유 만들기` 활동계획안
- 모순된 분배의 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