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케팅] CRM(고객관계관리)에 관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0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RM(Co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요약보고서 입니다
- 목차
-
1. 개요
2. CRM의 특징 요약
3. CRM의 위치
4. CRM 구성요소
5. CRM의 발전 : e-CRM
6. CRM 실용예(신용카드회사에서 사용하는 휴면고객을 활성화)
- 본문내용
-
1. 개요
CRM(고객관계관리)은 기업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는 것이 기존의 고객을 보유하는 것 보다 10배나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하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 창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의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 및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서 기존 고객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기업의 입장에서는 이익이다.
따라서, 기존 고객의 유지를 위해 더 양질의 써비스를 제공하여 기존의 고객을 유지하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의 양질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서 고객과 기업이 윈윈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리화학 보고서- Conjugation 염료의 흡수 스펙트럼
- 일반물리학 실험 - 일과 에너지 결과보고서
- 디지털 회로 실험 및 설계 - ADC(Analog to Digital Converter) 실험 1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나노기술]나노기술의 정의와 응용분야 및 발전방향(A+레포트)★★★★★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창의공학] 계단 오르는 유모차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모발 염색의 종류와 원리
- [조경실무]조경실무 - 도시경관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개념,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정보과학적기법,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현황, 바이오인포매틱스 과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