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세탁기 종류와 특성
일반적인 세탁기 사용법
대표적인 세탁기의 외관
가정용 세탁제 종류
세제 사용방법
세제시장현황
본론
세탁기 세탁제 사용현황
세탁기 사용 현황
세제사용현황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조사목적 : 가정용 세탁기와 세탁제의 종류와 특징, 사용법을 알아보고, 소비자들의 가정용 세탁기 및 세탁제 사용현황을 조사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보안점과 해결점을 모색.
세탁기의 역사
● 인류문명과 함께 시작
☞ BC 5000년: 천연탄산소다 사용
☞ BC 2500년: 비누제작 사용
☞ BC 1900년: 빨래하는 모습 그린 벽화
☞ 고대 그리스: 맑은 물이 흐르는 강가에서 발로 밟아서 빨았으며 온종일 할 만큼 즐거운 레크레이션도 겸하고 있었음
☞ 로마: 전문 업자가 빨래를 맡아서 했으며 귀족들은 노예를 고용해 실내에서 발로 밟아 빨 수 있도록 설비를 갖추어 놓기도 했음
제품에 대한 나름의 애정이 있기 때문에 판매원을 두더라도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주인으로서의 애정이 모든 것을 감당해 주는 것은 아니므로 항상 업계 전반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고객 개인에 대한 정보를 기억하고 이용하는데 게을리 해서는 안될 것이다.Ⅸ. 결론간판은 얼굴이다. 매일 우리는 세면을 한다. 특별한 날이면 정성껏 비누칠을 해가면서 세면을 하지만 하루 일과 중 가장 먼저 습관적으로 하는 일이 바로 세면이다. 점포
사용할 수 있다.하는 지향이며, 고급이미지 지향은 고급이미지의 의류를 착용하여 자신의 개성과 지위를 나타내려고 하는 지향으로, 각종 유명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것도 이러한 동기라고 할 수 있다. (2) 시장의 세분화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의 의류에 대한 구매행동은 생활 필수품이라는 인식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강조하여 남에게 자기를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한 수단의 하나가 되고 있다. 따라서 제품의 품질, 개성, 상표, 패션성이 강조되고 있으
관리 및 유지에 있어서 1명의 종업원만 필요하기 때문에 점포를 운영하는데 있어 인건비가 거의 들지 않는다. ④ 24시 운영무인시스템이므로 점포 문을 24시간 열어둔다. 때문에 고객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세탁기를 이용할 수 있다. 2) 단점① 정기적인 기계보수 및 교체세탁기는 전자제품이므로 소모품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면 그 만큼 고장이 나는 횟수가 많아져 수리를 자주 하게 된다. 그리고 갈수록 기술이 발달하여 성능이 좋
세탁기, 대형냉장고, 에어컨 등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다. 이 밖에 주방용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도시주민들은 고급제품 및 소니, 파나소닉 등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2. 중국가전제품시장의 현황과 특징2.1 중국 가전산업 현황중국의 가전산업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중국의 가전산업이 주목할만한 발전을 이룩하기 시작한 것은 80년대부터이며 현재는 가전제품 생산대국으로 부상하여
국제마케팅05. 12. 19(월)풀무원 건강식품의중국시장 마케팅 전략풀무원 건강식품의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기업․제품 소개 및 시장현황풀무원 소개1풀무원 건강식품3건강식품시장 현황 및 추세4Ⅱ. 중국시장 분석시장 및 고객특성6경제적 환경9문화적 환경11정치․법률적 환경13← 중간보고서 범위Ⅲ. 마케팅 전략 수립선점업체 성공요인 분석SWOT 분석목표시장 및 포지셔닝 선정마케팅 믹스(4P)조직 / 인력구성붙임#1~8.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