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셀프 세탁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회사소개
2. 창업동기
3. 사업기대효과
Ⅱ. 점포입지 및 시설계획
1. 입지선정
2. 선정된 점포입지 분석
3. 시설계획
Ⅲ. 시장성 및 수요전망
1. 관련 산업 및 경쟁시장 분석
2. 주위상권분석
3. 자사 사업 분석
Ⅳ. 마케팅 전략
1. 전반적 전략
2. 개업 전
3. 사업기간
4. 시장 세분화에 따른 전략
Ⅴ. 재무계획
1. 창업자금대출
2. 창업자금산정
3. 손익분기점
Ⅵ. 맺음말

본문내용
3. 시설계획
1) 점포 내부 배치도

2) 인테리어 컨셉
점포의 내부를 반으로 나눠 오른쪽은 세탁시설 왼쪽은 휴게시설을 설치했다. 세탁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보내게 되는 약 1시간이라는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하기 위해 컴퓨터 2대와 TV 및 탁자를 놓았다. 그 외에 동전을 바꾸기 위한 동전교환기와 음료자판기 역시 설치할 계획이다.
3) 시설조달계획
① 세탁기
대량 빨래에서도 전기와 물을 절약하는 강력한 DD 모터를 장착한 제품이다. 동급 최대 세탁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튼튼한 외관재질과 Security 제품구조는 제품의 파손 및 도난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사 :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 713 지엘리치빌2차 508호 (주)코인업
전화번호 : 031-973-4600
② 건조기
최고의 건조 기술을 통해 건조 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건조효율은 2배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디지털 건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짧은 시간에 세탁물을 건조시킬 수 있고, 나아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eclipse***
    (2011.05.23 21:45:5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모음 - 패밀리레스토랑, 샌드위치전문점, 베이커리
  • 사업특성상 재고에 대한 부분은 생각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상품은 하루를 넘기지않도록 품질관리를 하고 만약에 남는다고 하면 주변에 있는 상록보육원에 후원해 준다. 매입은 직매입으로 하고 필요한 물품은 양재동 하나로 마트에서 직접구매한다.(3)판매 비용 추정-인건비 : 매출액의 6.7% (1개월째 1,407,000)-재료비 : 매출액의 9.1% (1개월째 1,911,000)월별 매출 매입 추정표구분/월별1234매출1)1일고객수=1502)1일매출액=700,0003)월매출액=21,000,0004

  • [관광학원론] 국내 테마파크 및 카지노 업계 현황 분석
  • 사업비 3000억~4000억원, 2012년 착공, 2014년 개장예정9)문제점1) 높은 진입장벽의 카지노경제자유구역법상 카지노업 허가를 문화체육관광부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특1급 호텔 또는 국제회의시설업에 투자해야 한다. 이후 카지노사업자는 투자계획서 등과 함께 문화관광체육부에 카지노업허가를 신청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경제자유구역법 제23조3제1항에서는 필요한 요건을 갖춘 경우 ‘카지노업을 허가 할 수 있다’로 규정하고 있어 허가에 대한 허가권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셀프서비스를 통한 인건비 절감, 저가의 건물, 상품배치구조의 표준화, 단위 면적당 높은 판매고, 신속한 재고처리 등을 통해 원가절감을 가능케 한다. 특히 점포입지의 경우 자사는 중대형 도시의 주요도로에 인접한 쇼핑센터지역에 보통 약 8∼10만 제곱피트의 규모의 매장을 건설하는 입지전략을 채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구매자를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고객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 중국인들의 생활방식중국의 통계연감을 보면 경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셀프서비스를 통한 인건비 절감, 저가의 건물, 상품배치구조의 표준화, 단위 면적당 높은 판매고, 신속한 재고처리 등을 통해 원가절감을 가능케 한다. 특히 점포입지의 경우 자사는 중대형 도시의 주요도로에 인접한 쇼핑센터지역에 보통 약 8~10만 제곱피트의 규모의 매장을 건설하는 입지전략을 채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구매자를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 중국인들의 생활방식중국의 통계연감을 보면

  • [학사][호텔관광마케팅] 호텔조직에 관한 연구
  • 사업부제 조직산업혁명 이후 계속적으로 유지되어 오던 전통적 조직구조의 단점이 드러나면서 특히 대규모조직에서 사업부제라는 구조를 채택하는 경향이 늘어나게 되었다.사업부제 조직은 전통적인 기능적 조직형태와는 달리 단위적 분화의 원리에 따라 사업부단위를 편성하고 각 단위에 대하여 독자적인 생산, 마케팅 및 관리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제품별, 시장별, 지역별로 이익 중심점을 설정하여 독립채산제를 실시할 수 있는 분권적 조직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