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펜서 존슨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서 쓴 감상문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 목차
-
* 지은이
* 주인공
* 줄거리
* 이 책을 읽고
- 본문내용
-
* 지은이 : 스펜서 존슨
* 주인공 : 스니프, 스커리, 헴 그리고 허
* 줄거리
꼬마 생쥐 스니프와 스커리, 꼬마 인간 헴과 허는 복잡한 미로를 헤쳐 치즈가 가득한 치즈 창고를 찾아냈다.
행복에 겨운 나날이 흐른 후, 이들은 텅 비어버린 치즈창고를 발견하게 된다. 마음의 준비가 항상 되어 있던 스니프와 스커리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미로를 향해 또 다른 치즈를 찾아 나선다. 포만감에 젖어있던 헴과 허는 현실을 부정하고 치즈가 사라진 것에 대해 불평만 해댄다. 그러나 허는 마음을 고쳐먹고 치즈를 찾아 떠나 새로운 치즈창고를 찾아내게 된다.
* 이 책을 읽고.
난 이 책을 읽고 나서 여러 가지 생각을 해 보았다. 이 글의 저자가 우리에게 전달하려는 의미는 뭐였을까 하고 말이다.
이 글에 등장하는 스니프와 스커리는 치즈가 가득한 창고를 찾아냈지만, 나태해지지 않고 매일매일 치즈상태를 점검하고, 언제든지 길을 떠날 수 있도록 운동화를 벗어 목에 걸어놨다. 하지만, 꼬마인간 헴과 허는 나태해져서는 운동복도 입지 않고, 심지어는 운동화를 슬리퍼로 바꾸기 까지 하였다.
- 참고문헌
-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스펜서 존슨 | 이영진 역 | 진명출판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콜버그의 도덕 교육 이론 - 도덕딜레마 토론수업 모형 - 4 서로 배려하고 봉사하며
- 교실에서의 도덕적 딜레마 토론 - 딜레마 상황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이론
- 도덕딜레마 토론수업 모형 - 갈등을 대화로 풀어가는 삶
- [방언] 충청도사투리(충청도방언)
-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13명 분량)
- [유아교육] 만4세 의사소통영역 활동계획안-우주여행을 하려면
- 특수아통합교육_통합교육의 정의와 개념의 변화를 살펴보고, 통합교육의 필요성과 방향 및 지향점에 대해서 설명하세요
- [유아동작교육] 창의적 동작 모의수업
- 사회복지에서의 광의의 개념과 협의의 개념에 대해 논하시오
- 통합-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실습(동사-느라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