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선 모바일 인터넷의 동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개요
1.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등장
2. 무선 인터넷 서비스와 현황 및 특성 유럽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1.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 유럽의 주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유형 및 내용
2.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동향 유럽 주요국의 UMTS 사업권 선정과정 개요 유럽의 주요국의 시장점유율, 가입자수, 특징
3.M-commerce 시장규모는 1999년 3억 2천 3백만 유로 유럽의 M-Commerce 유형 유럽의M-Commerce 발전방 일본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1.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일본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 현황
2.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동향 일본의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활용
3. 일본의 MC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유통 위주의 상거래 특성을 지님 미국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1.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2.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 동향 미국의 주요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의 요금체계
3. M-Commence 시장동향 M-Commerce 국제 비교
1. M-commerce 국제 시장동향 비교
2. M-Commerce 향후 전망비교 M-Commerce 의 성공조건 (마케팅 ) (컨텐츠 개발) (고객 퍼미션확보) (트리거 활용) M-Commence 기업의 대응전략 결론 및 시사점 무선 인터넷 서비스 발전 단계 모형
- 본문내용
-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개요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등장 -디지털화된 정보 및 컨텐츠를 인터넷과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최종 사용자의 정보 단말기에 제공하는 서비스 - E-mail, Fax 등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통신 서비스와 교통, 여행, 뉴스, 기상, 연애등의 정보 제공 서비스 - 인터넷의 광범위한 보급과 이동통신 가입자의 증가로 인해 빠르게 확산 2. 무선 인터넷 서비스와 현황 및 특성 - 인터넷과 사용인구와 이동통신 가입자수의 동행과 비례 관계에 있음. - 메시지 서비스, 금융,오락 등의 이동성에 기반한 위치 정보 서비스. - 유선 인터네소가 비교하여 이동성 및 개인화의 장점을 가지고 있음. - 전송속도, 화면크기, 통신에러율, 프로토콜의 표준화, 컨텐츠 제작형태, 저장 용량 등의 문제점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개요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등장
-디지털화된 정보 및 컨텐츠를 인터넷과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최종 사용자의 정보 단말기에 제공하는 서비스
- E-mail, Fax 등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통신 서비스와 교통, 여행, 뉴스, 기상, 연애등의 정보 제공 서비스
- 인터넷의 광범위한 보급과 이동통신 가입자의 증가로 인해 빠르게 확산
2. 무선 인터넷 서비스와 현황 및 특성
- 인터넷과 사용인구와 이동통신 가입자수의 동행과 비례 관계에 있음.
- 메시지 서비스, 금융,오락 등의 이동성에 기반한 위치 정보 서비스.
- 유선 인터네소가 비교하여 이동성 및 개인화의 장점을 가지고 있음.
- 전송속도, 화면크기, 통신에러율, 프로토콜의 표준화, 컨텐츠 제작형태, 저장 용량 등의 문제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산업]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벨소리,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SMS만화게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캐릭터,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게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위치정보시스템 분석
- [무선인터넷]무선인터넷의 현황 및 발전방향에 관하여
- [모바일커머스]모바일커머스(M-Commerce)의 특징, 현황과 모바일커머스(M-Commerce)의 활성화 정책 및 향후 모바일커머스(M-Commerce)의 전망 분석(모바일커머스(M-Commerce)의 성공 사례)
- [졸업][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커머스의 가능성과 문제점 고찰을 통한 보다 나은 방향제시
- 엠커머스(M커머스, 모바일커머스)의 유형, 성격, 엠커머스(M커머스, 모바일커머스)의 등장배경, 동향, 엠커머스(M커머스, 모바일커머스)의 시장구성, 적용 사례, 향후 엠커머스(M커머스, 모바일커머스)의 발전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