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적의 화장법`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본론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이책을 처음 읽기전에 표지를 보았을때는 단순히 여자들사이에서, 화장에 관한 재밌는 에피소드인줄 알았다. 그런데 이책에서 말하는 적과 화장법은 내가 생각한것과는 너무 다른 그것이었다. 내가 생각했던 적이란 여자를말하며, 그적의 화장법에 관한 여자들의 시기심,질투를 다룬 코믹한 소설일줄만 알았다. 하지만 이책을 읽음으로 적이라는것과 내가 하고있는 나의 화장법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의 화장법,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화장법, 스스로도 깨닫지 못하고있던 그 화장법을 한번에 알기란 매우 힘든일이기에 앞으로 조금씩 알아내기로 했다.

2.본론
우선 적은 내안의 또다른 악마의 본성을 가진 나를 뜻한다. 그래서 내가 하고싶은 욕망, 차마 할수없는것을 스스로 어쩌지못하는 힘을 가진 적이 대신 그것을 행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테면, 여기서 적은 처음에 공동묘지에서 한눈에 반한 여자 이사벨을 강간한다. 이것은 텍스트로 텍셀이라는 적을 가진 제롬 앙귀스트의 추악한 욕구였다. 하지만 제롬 앙귀스트는 실천에 옮기지 못했고, 텍스트로 텍셀은 그것을 실천에 옮겨 이사벨이라는 여자에게 끔찍한 고통을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감상문] 세계 역사를 뒤흔든 20가지 전쟁을 읽고
  • 세계 역사를 뒤흔든 20가지 전쟁을 읽고서설교수님께서 내주신 도서목록중에 제일 눈에 들어왔다. 어찌보면 지금 인류의 나비효과로 인한 역사적인 변화를 통한 나의 사상과 여러 가지것들을 고찰하기 위해서이다. 개인적으로 정하윤 교수님의 수업은 기대를 하면 얻는것이 너무나 많다. 그래서 이번에 감상문과제는 나에게 기대가 되는 하나의 동기부여였다. 하지만 내가 고른 책은 다른 책들과 달리 읽기편하고 동화적인 책이었다. 하지만 난

  • [독서감상문]CEO 칭기스칸을 읽고
  • 을 공동의 몫으로 두고 공(功)에 따라 배분함으로써 현대의 우량기업들이 시행하고 있는 스톡옵션 등의 이익분배제도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저자는 칭기스칸이 성공할 수 있었던 원인으로 사람을 보는 눈, 넓은 포용력, 인간적인 매력, 정보 마인드, 스피드 등을 꼽는다. 격변하는 환경에서 살아 남기 위한 진지한 성찰이 돋보이는 책이다감상문CEO란 단어는 불과 10여 년 전쯤부터 우리에게 친숙한 단어가 되어있는 단어이다. IMF를 거

  • [법의정신] 법의정신을 읽고나서
  • Ⅰ.들어가며몽테스키외의 법의 정신은 법학도로서 그리고 대학생으로서 반드시 읽어야 하는 고전중의 하나로 알고 있었다. 지난 학기 형법 총론 수업중의 레포트 제출로 인하여 삼권분립에 관하여 부분 부분 읽어보기는 했지만 책 전체를 읽고 나서 감상문을 쓸려고 하니 난해한 사상가의 생각을 이해하려니 도통 엄두가 나지 않은 게 사실이었다. 하지만 막고 품는 생각으로 그리고 그의 사상 전반에 관하여 나온 자료를 대충이라도 이해를 하고 읽으

  • 초등학생 역사의식발달, 초등학생 독서흥미발달, 초등학생 독서능력발달, 초등학생 평면표현발달, 초등학생 입체표현발달, 초등학생 음악적발달
  • 초등학생의 역사의식발달, 초등학생의 독서흥미발달, 초등학생의 독서능력발달, 초등학생의 평면표현발달, 초등학생의 입체표현발달, 초등학생의 음악적발달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생의 역사의식발달Ⅲ. 초등학생의 독서흥미발달Ⅳ. 초등학생의 독서능력발달1. 초등학교 1, 2학년(환상동화시대)1) 팬터지를 읽는다2) 쉬운 단편동화를 많이 읽는다3) 둘이서 읽기로 독서를 즐긴다4)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눈다5) 스토리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한다

  • 삼국지분석을 통한 리더십의 경영학에 적용00
  • 삼국지분석을 통한 리더십의 경영학에 적용00Ⅰ. 머리말 Ⅱ. 본 론제1장. 1-0-0. 사원들의 능력을 제대로 파악하라1-1-0. 뛰어난 사람한 명이 회사를 살린다.- 유비는 제갈공명을 얻고 나서 성공했다1.1.1. 인재를 얻어야 회사가 큰다. 1-1-2.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게 하라. 1-1-3. 상황에 따라 전략을 바꿔라1-1-4. 결정적인 순간을 잡아라. 1-1-5. 전체를 파악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할 줄 아는 인재1-2-0. 짐을 나눠 가져라-조조는 순욱의 도움으로 북방을 통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