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론] 생활한복홍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자료구요 유용하게 쓰세요^^
- 목차
-
■ PR환경분석
1. 생활한복은 무엇인가 ?
2. 세계 패션계의 흐름은 어떠한가 ?
3. 세계 패션의 흐름을 주도하는 곳은 어디인가 ?
4.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심리적 특성은 무엇인가 ?
■ 기회요인
■ PR목적/목표
■ 커뮤니케이션기본전략
■ 실행기본방향
■ 세부실행계획
- 본문내용
-
1. 생활한복은 무엇인가 ?
정의 : 한복의 기본 선을 응용하여 서양 패턴과 한복 패턴을 혼용하여 제작하며 품위 있는 한복이라기보다는 활용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된 한복
기능상 특성 : ① 전통한복의 아름다운 선을 살리면서 기능상에 불편함을 없앰
② 고름과 동정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변형됨
③ 여밈은 단추나 매듭 대부분이며 주머니의 활용도 많음
④ 서양의복에 익숙한 대중의 요구에 의해 만들어짐
미적인 특성 : [치마와 저고리의 불균형의 미][깃과 섶의 날카로운 반전]
[동정의 포인트미][저고리 배래선의 미][옷고름의 흐르는 아름다움]
[치마의 풍성미][바지의 기능미][문양과 색채의 호화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