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8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didas의 올림픽 선구 공략및 스타 마케팅 전략
2.Reebok의 미국시장 침투 전략
3.포카리 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경쟁적 보완관계 전략
4.스포츠 센터, 헬스클럽, 태권도장, 경기장의 고객확보전략
- 본문내용
-
1. adidas의 올림픽 선수 공략 및 스타 마케팅 전략
1) 성공 전략
(1) 1972년 뮌헨 하계 올림픽 경기에서 도우미를 활용 선수들에게 접근 운동화 무료 착용 제공.
(2) 1976년 캐나다 몬트리올 올림픽에 대비(미국과 인접한 점을 활용) 메달획득 가능 한 선수에게 선물제공.(운동화와 함께 포상금 제공)
(3) 미국 NBA의 슈퍼스타를 이용한 마케팅
* 휴스턴 로케츠의 슈팅가드 트레시 맥그레디를 이용 'T-MAC Series'
*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파워포드 팀 던컨을 이용 'D-Cool Series'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파워포드 케빈가넷을 이용 ‘The Garnet Series'
미국과 세계의 농구화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