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을 이용한 외식배달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제 1장 사업 소개
1. 사업체 선정 배경 및 특성
2. 사업 목표
3. 사업 내용

제 2장 산업 및 시장분석
1. 현재 시장상황
2. SWOT분석

제 3장 마케팅 전략
1. 4P
2. 기타전략

제 4장 사무실입지 및 생산계획
1. 사무실입지, 설비, 생산계획
2. 생산규제

제 5장 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

제 6장 재무계획
1. 사업별 투자비
2. 연평균 매출액
3. 추정 손익계산서
4. 예상손익계획
본문내용
제 1장 사업 소개

1. 사업체 선정 배경 및 특성

현재 사람들은 과거의 늘 먹는 단조로운 가정식에서 새로운 음식에 대한 경험으로 외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서 현재 주5일제 실시로 인한 음식 배달산업이 꾸준히 성장하는 가운데 새로운 메뉴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외식에 대한 선호도와 음식 배달산업을 융합하고자 한다. 이러한 배달산업을 인터넷 도메인 등록과 함께 인터넷 비즈니스의 한 모델로 충분한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은 꾸준히 성장해 3년만에 115%성장해 24조700억원의 규모를 이루고 있다. 이 시점에 인터넷을 이용한 외식배달산업은 충분한 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필요로 하던자료였어요 좋네요
  • sjh0***
    (2010.02.26 12:41: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잘 봤습니다.
  • nices***
    (2006.12.07 00:33:2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한 눈에 쏙~옥 들어오네요.
  • his***
    (2006.09.01 17:46:09)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떡카페 사업계획서
  • 이용의 압박을 줄 수 있음f6 : 주문내용의 착각으로 잘못 서빙할 수 있음f7 : 주문한 떡에 맞지 않는 재료를 사용할 수 있음 f8 : 신속하고 정확한 재료배달 요구f9 : 손님이 문의하기 전 자주 들어오는 질문(화장실위치, 메뉴문의)설명 요구됨F10 : 대금 결제 시 멤버십 카드 사용여부 확인 요구됨12. 설비배치정면에 출입구가 위치하며 좌측 전면 유리창에 2인용 테이블 2개 위치, 우측 전면 유리창에 2인용 테이블 3개 위치합니다. 주방과 카운터는 우측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산업의 최대 격전지로 부상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병행 전략이 유통업의 새로운 성공변수로 떠오르고 있으며,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향후 M-commerce 시대가 도래하리라 예상된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다양한 상품, 고객서비스와 수익성 측면에서 국내업계Fmf 대표하는 인터넷쇼핑몰이다.5) 택배 네트워크 : 네트워크시대의 종합물류 사업자▶편의점(CVS)등을 이용한 택배서비스가 유망비즈니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동네 반찬가게뿐만 아니라 집으로 직접 반찬을 배달해 주는 인터넷 반찬가게도 호황을 맞고 있다.‘참살이 반찬가게’ 정성희씨는 “음식 하나를 하려고 해도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데 가족이 적다보니까 만들어 먹는 것보다 사서 먹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라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인터넷 ‘국배달 닷컴’ 배재철 이사는 “2010년도 매출액이 10억원이었는데 지난해 12억원으로 늘었다”고 말했다. 출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 사업이 잘 된다면, 주방보조 직원들과 배달원들을 추가 고용할 계획이다.고객 유치 인터넷으로 주문을 받고 배달하는 거라서 홍보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이 사업이 다이어트와 관련되어있기 때문에 헬스클럽과 비만센터와 제휴하여 홍보를 할 계획이다. 특히 비만센터의 경우에는 다이어트 식단에 맞춰서 배달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전주지역의 라디오 광고를 활용하여 홍보한다. 고객 유치를 위해서 요즘 활성화 된 소셜 커머스를 이용할 것

  • 수제햄버거 사업계획서
  • 외식산업 신규 마케팅 전략감성마케팅, 복고마케팅, 여성마케팅 등 경쟁 과열에서 이겨내려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들이 외식업에 접목되고 있다.④ 외식산업과 IT 기기스마트폰의 보급이 일반화됨에 따라 스마트폰을 통한 외식업의 접근이 쉬워졌다. 검색, 맛집 어플, 배달 어플, 소셜커머스를 통한 쿠폰의 활성화 등 IT기기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나 외식업 이용 방법이 널리 퍼지고 있다4) 경쟁자 분석Boogie woogie, The lazy dinner 등과 같이 대구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