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레저의복]수상 레저 의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수중환경에 따른 의복 조건

2. 잠수복

3. 스킨스쿠버 의복재료의 단열력에 관한 연구

4. 보온 수트의 천의 종류와 특징
본문내용
3) 소재
네오프렌(Neoprene)
· 독립된 작은 공기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 잘 찢어지므로 내구성 향상을 위해 나일론
저지를 붙이거나 면으로 풀칠을 한다.
· 시간이 지나면 기포가 파괴되어 기능이 저하된다.
라이크라(Lycra)
· 내구성, 탄성회복률(95~99%)이 우수하다.
· 산성 · 분산 염료에 의해 다양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나일론(Nylon)
· 내구성, 탄성, 레질리언스 우수하고 가볍다.
부틸(Butyl)
· 직물의 내 ·외층은 폴리에스터, 중간층은 부틸 고무
스킨스쿠버 의복재료의 단열력에 관한 연구
부틸은 네오프렌보다 인장강도가 높은 대신
탄성회복율은 떨어지며 공기 투과도는 0이고
단열력은 현저히 낮다.
네오플렌은 두께가 두꺼울수록 단열력이 높다. 그러나 너무 두꺼우면 기능성이 저하된다.
원단에 있어서 layering은 한 겹으로 이루어진 경우가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것보다 단열력이 크다.
네오프렌 cell의 크기가 클수록 단열력이 높다.
보온 수트의 천의 종류와 특징
편면 스킨(바깥은 반질반질, 안은 고무)
- 천 가운데 가장 보온력이 있고 값이 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쓰레기자료
  • alstjr3***
    (2007.05.11 22:16:2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이런 허접쓰레기는 오랫만에 구경... 돈 아까버 돌아가시겠네
  • khu***
    (2004.05.31 09:25:10)
회원 추천자료
  • 윈드서핑 윈드서핑 개요 윈드서핑 윈드서핑 역사 윈드서핑 특허 분쟁 이야기
  • 의복.장갑 : 장갑은 그립에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된다. 장갑은 물집이 생기는 것을 막고 손의 보온을 돕는다. 가죽으로 만든 세일링 미턴은 찰과상을 막는 데에 좋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세밀한 작업을 하기 쉽다. 네오프렌으로 만든 장갑의 경우는 손가락의 움직임이 제한되지만 방한에는 이것이 좋다. 헤드기어 : 체온의 1/4에서 1/3은 머리와 목의 뒷부분에서 소실된다. 겨울에는 네오프제 모자를 쓰면 방한에 문제가 없다. 따뜻하고 치수가 맞는

  • 중남미국가 바하마, 칠레, 중남미국가 멕시코, 페루, 중남미국가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남미 파라과이, 베네수엘라, 중남미 볼리비아, 파나마
  • 의복․가정용품 등의 각종 공장이 있으며, 무역항으로서 항만시설도 잘 정비되어 있다. 한편, 브라질 교통의 중심지로, 철도․도로가 국내의 주요 주(州)․도시로 연결되고, 국제․국내 항공로가 있다. 리우는 오래된 도시인 동시에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근대적인 도시이기도 하다. 중심부는 고색이 짙은 지구이며, 근대적인 거리는 도심부 바깥쪽의 해안을 따라 길게 이어지고, 또 구릉지의 산허리에 넓게 펼쳐져 있다. 시가에는 리우브랑쿠 대로(大路)

  • [패션 마케팅] 아웃도어 Millet 밀레 분석
  • 의복품질 정도 : 신발의 경우 타 경쟁사들은 외국 브랜드이기 때문에 한국인 체형이 맞춰지지 않지만 코오롱의 경우 한국 브랜드라 한국인 체형에 잘 맞고 신발 하나하나 제작하여 나온다. ● 사이즈 : 남- 95~120 여:90~115 ● 판매율이 좋은 종류: 고어텍스, 잠바 내피-판매율이 좋은 컬러: 남- 검정, 네이비, 녹색 여- 노랑, 빨강, 보라● 매장 특징 : 롯데백화점 코오롱이 대구 매출 1위, 연구진을 모아놓고 신발 생산, 구스다운 같은 경우는 특허증까지 있

  • [마케팅전략]CJ CGV 경영전략 완벽분석
  • 어느 한 산업에서 유사한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들의 집단이라고 정의할 수 있으며, Caves와 Porter를 중심으로 개발되었다.세계적인 전자회사인 소니그룹의 창업주인 모리타 아끼오의 장남인 모리타 히데오가 설립한 회사로 네덜란드 법인이며 현재 사장은 존 게이노(John Gano)이다. 미국, 유럽 등 세계 각지에 미디어, 유통, 레저 등의 사업분야에 장기적인 전략으로 투자하는 회사로 정평이나 있다.CJ의 ‘Media Entertainment’Contents ontentsCJE EertainmentCGV JV

  • [마케팅전략] 빈폴의 고가마케팅전략
  • 수상-브랜드 명품부분 베스트 명품상(빈폴)           시장 성장률- 빈폴은 1989년부터 여러 부분을 런칭을 시작 이번2003년까지 빈폴 키즈를 런칭하고 있는 등 꾸준히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벤치 마케팅의 대상인 폴로와의 경쟁에서도 최근들어 앞서고 있다. 이것은 빈폴이라는 브랜드가 더욱 각광받을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III. 전략분석 1. 가격전략 ⑴ 노세일(No sale) 전략 1995년부터 노세일 전략 세일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