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금강산 기행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요일 아침 7시, 나는 잠에서 깼다. 일어나자마자 난 '오늘이 바로 학교장 추천 하에 금강산에 가는 날'이라는 것이 생각났다. 금강산행 버스 주차장에 도착해야 돼는 시간은 7시 30분. 나는 서둘러 금강산 갈 채비를 하고 아파트 주차장으로 내려갔다. 내려가는 동안의 차가운 바람은 마치 나의 긴장을 부추기는 것만 같았다. 다행이 도로에 외부 차량들이 거의 없었기에 금강산행 버스 까지 2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부모님과 안부 인사를 하고 내가 타야할 2호차 버스안에 들어가니 나와 같이 학교장 추천을 받은 같은 학교 친구가 먼저 와서 날 기다리고 있었다. 버스안은 만원 상태여서 마치 금방이라도 출발할 것 처럼 보였다. 그러나 버스는 움직이질 않았다. 앞자리에 앉으신 선생님의 말을 얼핏 들어보니 한 학생이 안 온 모양이었다. 시간은 8시를 가리켰다. 결국 버스는 떠났고, 그 학생은 버스에 타질 못했다.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걸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나와는 상관 없는 일이었기에 금방 머릿속에서 사라져 갔다. 버스가 출발한 지 5분 쯤 지났을까.. 선생님이 우리에게 당부의 말씀을 해주시기 시작헀다. '핸드폰은 안된다.' , '라디오 녹음기도 안된다.' 는 등. 마지막엔 자신도 금강산에 가는 것이 처음이 잘 모른다는 말도 덧붙이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