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지표에 따른 2018학년도 유아관찰- 7월,8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29 / 2019.10.29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평가인증 통합지표의 서식으로 7월 건강과 여름, 8월 교통기관을 주제로 활동하며 실제 아동을 관찰하고 작성한 자료입니다. 관찰대상은 2018학년도 6세 단일반이며 총 12명의 관찰내용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 본문내용
-
사회관계영역
놀잇감 정리를 하지 않고 다른 놀이를 시작하여 정리하고 갈 것을 이야기하자 “네”하고 정리를 시작함. 함께 정리하는 친구에게 “우리 정리 잘 하니까 멋지지?”하며 자신을 긍정적으로 표현함.
교사평가
지시를 듣고 잘 따르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함.
예술경험영역
수박 모자이크를 하는데 색의 구분 없이 제공한 잡지의 종이를 마구 붙이기를 함. 수박 모양을 함께 다시 보며 영역별 색을 이야기 나누고 다시 시작함. 처음에는 색을 구분하는 듯 보이나 여전히 마구 붙여서 함께 작업을 마무리해 줌.
교사평가
모양의 유지를 위한 색의 경계에 대한 이해에 어려움을 보임.
자연탐구영역
뿅뿅이를 하나씩 옮기며 수를 세는데 잘 세더니 하나 옮기고 “7,8”하고 하나 옮기고 “9” 하나 옮기고 “10,13,12”하며 옮기기를 계속함.
교사평가
1~10까지 단순한 세기는 가능하나 일대일대응은 되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