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디자인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웹과 콘텐츠 디자인
◆예술과 디자인
◆얀 치홀트와 신타이포그래피
◆신 타이포 그래피
◆사이키델릭 디자인
◆인포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기호학
본문내용
◆웹과 콘텐츠 디자인

콘텐츠의 가치
콘텐츠에서의 가치는 만족스러움, 신뢰와 믿음으로 만족 시켜주는 가치이다. 인터넷상에서 콘텐츠란 우리가 활동하고 놀고 또 사귀는 방식을 인터넷을 통하여 재현하는 웹사이트의 구성요서가 되는 문서, 그림, 오디오, 그리도 동영상이다.
이데아와 콘텐츠
앞으로의 시대는 형이상학적 '메타가치'로 경쟁하는 콘텐츠 시대이다. 이 시대의 인간들이 추구하는 바는 보이지않는 콘텐츠들과 연관된다. 콘텐츠의 필요성은 다시말해 콘텐츠 개발, 즉 전문적인 콘텐츠 형성을 필요로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그러한 전문성은 콘텐츠 구축을 위한 신중한 사고들과 체계적인 계획, 그리고 시간적, 자본적 투자들로 이루어질 수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신건강론4공통) 교사로서 경험하게 되는 대인갈등예시-진로문제-를 읽고, 해결과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0k
  • 커뮤니케이션과인간, 일상생활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갈등상황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구체적 사례-김혜숙 외 5명, 인간관계론, 양서원, 2000-박승현 / 문화적, 비언어적 요인들이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영향, 창원대학교 석사, 2002-송성자, 가족관계와 가족치료, 홍익사, 2007-유영주외 3인 공저, 《가족관계학》, 교문사, 2001-조흥식 외 4인 공저, 《가족복지학》,학지사, 2000-정두석,『조직커뮤니케이션 원론』서울대학교출판부, 2010-최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디자인, 가격 측면에서 재규어의 전략적 경영3. SWOT 분석< Strong >1. 영국을 대표하는 왕실의 귀족차-고성능, 기품있는 디자인, 그리고 찬란한 전통 2. 경쟁이 높은 자동차산업에서 틈새시장의 포지셔닝3. 뛰어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무료대리운전 & 체험적 접근방법< weak >1. 고비용, 저효율의 수제 생산과정 2. 빈번한 리콜로 인한 낮은 품질신뢰도3.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빈번한 기업전략의 변화1. 고급차 시장의 성장 전망 예측2. 틈새

  • [교육공학 2019]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설명한 다음, 각
  • 론을 추론해 보는 유형원자료 확보 계획수립 및 수업준비-> 학습안내-> 원자료 확보 및 도구 선택-> 정보비교 분류 및 분석-> 결과보고 및 공유유아들의 탐구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활용정보안내교사가 학습활동을 주도하는 유형으로 교사가 미리 수업을 계획하여 필요한 단계에서 교육용 CD-ROM 타이틀을 제공하거나 미리 개발한 프레젠테이션 자료나 홈페이지를 통해 유아에게 학습 내용을 홍보수업계획 및 수업준비-> 학습안내-> 학습전개-> 학

  • 미디어와 산업 레포트
  • 론, 서범석, 2004그 외 강의 노트.2부< 미디어 산업과 디자인 > - 유보라 (시각디자인)‘디자인의 영향과 변화’오늘날 우리들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 속에서 살고 있으며, 그 가운데에서도 커뮤니케이션, 제품, 환경 등이 날로 달라지고 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들이 생활하는 데에 필요한 근본적이고 절실한 문제들로서, 이러한 것들과 이것들의 시각적 (또는 형태적) 형식에 책임을 지고 있는 전문가들을 일반적으로 디자인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디자인과 소제를 활용하여 엄지발가락 쪽 통풍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엄지발가락 쪽을 저온상태로 유지 하도록 한다. 이러한 온도차에 의해 착용자의 엄지발가락 쪽 반사구를 자극시켜 착용자의 뇌파를 알파파가 되도록 유도 하는 것이다. 르까프 WAVE는 착용하는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알파파유도 작용을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공부를 하는 학생은 물론 집중력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운동선수가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한다.그밖에 르까프 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