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공간을 통한 소규모 커피 전문점의 판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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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전체구성
1. 문제인식
대형커피전문점에대항하는소규모커피숍의차별전략이필요
2. 접근방법
1)내부공간에대한접근☞차별화된인테리어
2) 외부공간에대한접근☞새로운위치창출
3. 대안제시
1) 차별화된인테리어의사례☞in my memory cafe
2) 새로운위치창출의사례☞낙천주의자들
1. 문제인식
대형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325
대형
커피전문점,
엔젤리너스,
260
대형
커피전문점,
할리스, 236
대형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194
국내4대대형커피전문점가맹점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할리스
카페베네
2. 접근방법
1) 내부공간에대한접근
☞차별화된인테리어
커피빈일산점
커피빈강남점
2. 접근방법
2) 외부공간에대한접근
☞새로운위치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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