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에게묻다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1 / 2023.11.11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심리학에게묻다 2023년 2학기 기말) 심리학에게묻다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심리학에게묻다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2023학년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기말 1) 심리학에게묻다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심리학에게묻다 기말 2023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심리학에게묻다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심리학에게묻다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심리학에게묻다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심리학에게묻다 기말 2023학년도 2학기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국어국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중어중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개설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심리학에게묻다 |
공통 | 삶을 건겅하게 살아가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노력을 할 수 있다. ‘심리학에게묻다’ 교재(p317-334) 내용 및 기타 자료를 개인이 자유롭게 참조하여,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예: 기분일기 내용 발췌, 처음 써 보는 편지 내용 발췌, 역기능적 사고 기록지 등),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위의 3단계가 모두 포함되어야 함 (50점) |
- 하고 싶은 말
-
심리학에게묻다 1
- 삶을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노력을 할 수 있다. ‘심리학에게묻다’ 교재(p317-334) 내용 및 기타 자료를 개인이 자유롭게 참조하여,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예 기분일기 내용 발췌, 처음 써 보는 편지 내용 발췌, 역기능적 사고 기록지 등),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위의 3단계가 모두 포함되어야 함 (50점)
- 목차
-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
2, 마음트레이닝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예 기분일기 내용 발췌, 처음 써 보는 편지 내용 발췌, 역기능적 사고 기록지 등),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
마음 트레이닝은 감정 관리와 정신적 안녕을 증진하기 위한 기술과 기법의 집합이다. 감정의 척도화는 마음 트레이닝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감정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1) 감정의 척도화(Emotion Rating)
"마음 트레이닝"은 감정 관리와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 및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다. 감정의 척도화(Emotion Rating)는 그 중 하나로, 다양한 부정적 또는 긍정적 감정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척도화를 통해 우리는 감정을 더 명확하게 인식하고 처리할 수 있다. 감정의 척도화는 감정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음 트레이닝 방법이다. 부정적인 감정이 생겼을 때, 그 감정을 숫자로 표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불안이 생겼을 때, 불안의 정도를 1부터 10까지의 척도로 표시하는 것이다.
- 참고문헌
-
하혜숙·강지현(2020). 심리학에게 묻다. KNOUPRES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3학년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물)삶을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노력을 할 수 있다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등
- [심리학에게묻다] 2023년 2학기 기말과제물,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심리학에게묻다] 2023년 기말과제물, 심리학에게묻다 교재 내용 및 기타 자료를 개인이 자유롭게 참조하여,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적용,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 [심리학에게묻다] 2023년 기말과제물, 1) 마음트레이닝에 소개된 다양한 활동들을 참조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2)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