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영국문학의이해 중간과제물)멀티미디어 강의 1강에서 7강까지 총 7개의 강의 중 다섯 개의 강의를 선택하여 5개 각각의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요약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질문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9.16 / 2023.09.16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멀티미디어 강의와 교재의 1강 7강을 참고하여, 괄호 안을 알맞게 채우시오 다음에 제시된 글을 읽고, 다음 질문에 대해 답하시오.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로 유럽이 직면한 문제들을 정리하고,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모색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2023년 2학기) 멀티미디어 강의와 교재의 1강 – 7강을 참고하여, 괄호 안을 알맞게 채우시오 1)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로 유럽이 직면한 문제들을 정리하고 2)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모색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2023학년도 2학기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멀티미디어 강의와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교재의 1강 7강을 참고하여, 괄호 안을 알맞게 채우시오 다음에 제시된 글을 읽고, 다음 질문에 대해 답하시오. (1)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로 유럽이 직면한 문제들을 정리하고 (2)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모색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 멀티미디어 강의와 교재의 1강 7강을 참고하여, 괄호 안을 알맞게 채우시오 다음에 제시된 글을 읽고, 다음 질문에 대해 답하시오. (1)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로 유럽이 직면한 문제들을 정리하고 (2)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모색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중간과제물)멀티미디어 강의와 교재의 1강-7강을 참고하여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로 유럽이 직면한 문제들을 정리하고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모색되고 있는지 설명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영국문학의이해 |
---|---|---|---|---|---|
공통 | 1) 멀티미디어 강의 1강에서 7강까지 총 7개의 강의 중 다섯 개의 강의를 선택하여 5개 각각의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요약합니다. 2)강의 요약 후에는 5개의 강의 각각에서 본인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과 강의를 들으면서 갖게 된 질문을 서술하세요. |
- 하고 싶은 말
-
교재를 중심으로 과제물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구매자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양질의 리포트를 작성하시는 데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과제물입니다.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 받으세요.^^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 목차
-
1. 멀티미디어 강의 1강에서 7강까지 총 7개의 강의 중 다섯 개의 강의를 선택하여 5개 각각의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요약합니다.
1) 1강 중세영문학(1)
2) 3강 르네상스(1): 16세기 소넷
3) 4강 르네상스(2): 형이상학파와 궁정파
4) 5강 르네상스(3): 영국혁명
5) 6강 왕정복고기 및 18세기 영문학(1)
2.강의 요약 후에는 5개의 강의 각각에서 본인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과 강의를 들으면서 갖게 된 질문을 서술하세요.
1) 1강 중세영문학(1)
①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②질문
2) 3강 르네상스(1): 16세기 소넷
①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②질문
3) 4강 르네상스(2): 형이상학파와 궁정파
①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②질문
4) 5강 르네상스(3): 영국혁명
①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②질문
5) 6강 왕정복고기 및 18세기 영문학(1)
①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②질문
3.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멀티미디어 강의 1강에서 7강까지 총 7개의 강의 중 다섯 개의 강의를 선택하여 5개 각각의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요약합니다.
1) 1강 중세영문학(1)
영문학사에서는 노르만(Norman) 족의 영국 정복(1066)을 전후하여 고대영어 시기와 중세영어 시기로 구분한다. 고대영어 시기에는 게르만족의 유산이라고 할 수 있는 영웅시와 종교시들이 나왔는데, 이 시기 작품의 양이 많지 않아 영문학에서는 중세 영문학에서 고대영어 시기의 영문학 작품들까지 함께 다룬다. 교재에서는 이 시기를 네 부분으로 나누어 설명한다. 제1기는 5세기 게르만족의 침입으로부터 시작하여 11세기 중엽 노르만족의 영국 정복에 이르는 고대 영어 시기이다. 제2기는 노르만 영국 정복 때부터 13세기 말까지의 초기 중세영어 시기이다. 제3기는 일종의 전환기로서 제프리 초서(Geoffrey Chaucer)가 중심인물이었던 14세기이며, 제4기는 르네상스 시대 이전의 15세기이다.
영국의 역사는 기원전 2000 년경 청동기 시대에 영국으로 건너온 켈트(Celt)족에서 시작되었다. 고대영어 시기는 앵글로·색슨족이 중심이었던 5세기 중반부터 노르만족의 침입 이전인 11세기 중반까지로 본다. 로마 알파벳이 영국에 들어오기 전에 앵글로·색슨족은 룬(rune) 문자라는 고대 게르만족의 알파벳을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앵글로·색슨족의 문학적 유산은 기독교 선교사들이 로마 알파벳을 전파한 이후부터 기록되기 시작했다. 기독교 문인들은 양피지 위에 성경을 번역하고 라틴어와 앵글로·색슨어로 작품을 썼다.
그러나 바이킹족의 침입으로 수도원들이 파괴되고 약탈되어 많은 장서가 소실되고 말았다. 그래서 9세기 말에 앨프레드 대왕(871~899)이 적극적인 문예 장려 정책을 펼치기 전까지 문학작품은 거의 생산되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되었다.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내려온 앵글로·색슨 문학은 이렇듯 기독교인들이 쓰고 필사했기 때문에, 앵글로·색슨족의 이교문화에는 기독교 정신이 다분히 섞이고 그 정신에 의해 변형된 내용이 나타나게 된다. 예를 들면 영국의 첫 시인이라고 할 수 있는 캐드먼(Caedmon)의 「찬미가」(Hymn)를 들 수 있다. 또한 앵글로·색슨족의 문학작품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베어울프』(Beowulf)에도 기독교적 요소가 섞여 있다.
- 참고문헌
- 영국문학의이해, 김문수 외 2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통신대-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1 문화다양성 시대에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한 이주민과 선주민 간 사회통합 방안에 대하여 논하시오 2 강의를 수강하면서 인상적인 내용 또는 관심 분야 세 가지를 선택하여 그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3)
- 이슈로보는오늘날의유럽
- 2023년 2학기 사회복지정치학 중간과제물) 사회복지정치학 1강에서 7강까지 강의를 들은 후, 인상 깊은 내용을 두 개 선택하여 아래의 내용에 답하시오 정치의 삼각형의 관점에서 1) 본 강의에서 주장하는 철학, 정책, 세력화의 구상을 요약하시오 2) 자신이 생각하는 철학, 정책, 세력화의 구상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치학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사회복지정치학 1강에서 7강까지 강의를 들은 후, 인상 깊은 내용을 두 개 선택하여 아래의 내용에 답하시오 사회복지정치학 정치의 삼각형의 관점에서 1) 본 강의에서 주장하는 철학, 정책, 세력화의 구상을 요약하시오 2) 자신이 생각하는 철학, 정책, 세력화의 사회복지정치학 구상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학개론 2022] 1강에서 7강까지 강의를 들은 후, 인상 깊은 사건 혹은 장면을 두 개 선택하여 아래의 내용에 답하시오. 노인빈곤의 원인을 개인이 아닌 사회의 입장에서 접근하는 것이 선배시민론이다. 아래의 영상을 보고, 시민권의 관점(보편적 복지와 복지국가유형)에서 노인문제의 원인과 대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