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23년 1학기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론 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7.18 / 2023.07.18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미래 유비쿼터스 컴퓨팅 사회를 논하시오 유비쿼터스 컴퓨팅 기술 미래 일상생활 시나리오 미래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과제 학생의 생각 및 대처 방법 등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컴퓨터의이해)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 컴퓨터와 통신이 결합하여 우리사회를 변화시킨 것 처리장치의 최신동향 가상현실 등의 응용을 위한 3차원 출력장치 QR코드 등
- 유비쿼터스 컴퓨팅 미래 유비쿼터스 컴퓨팅 사회를 논하시오
- [2023 정보사회와디지털문화][출처표기] 교재 2장의 내용을 참조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프라이버시의 보호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 해 피해를 입었던 사례를 분석해 보고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으려면 어떤 방안이 마련되어야 할지 모색해 보시오.
-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론 중간과제물)chatGPT를 이용하여 방송대에 대한 질문 혹은 개인이 만든 질문을 모두 5개 만들고 이에 대한 5개의 결과를 얻어내고 이를 영어로 번역하여 한글 내용과 영어로 번역된 내용을 복사하여 작성하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론 |
---|---|---|---|---|---|
공통 | 1. (30점) chatGPT를 이용하여 - 방송대에 대한 질문(방송대에 대한 질문, 본인이 속한 지역대에 대한 질문/위치 및 학과에 대한 질문 등) 혹은 개인이 만든 질문을 모두 5개 만들고, 이에 대한 5개의 결과를 얻어내고, 이를 영어로 번역(google translate/파파고 등과 같은 번역기 사용)하여 한글 내용과 영어로 번역된 내용을 복사하여 작성하시오. *** 자세한 문항은 방송통신대 공지사항 첨부파일 참조 |
- 하고 싶은 말
-
* 과제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 내용 참고자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해당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23년 1학기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론 중간과제물"에 대한 내용입니다.
(과제 점수 만점)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1. chatGPT가 대답할 수 있는 질문 5개
1-2. chatGPT가 대답할 수 없는 질문 3개와 질문 선정 이유
1-3. 화면 캡처
III.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 서론
요즘 정확성 높은 답변으로 주목받고 있는 chatGPT는 OpenAI사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언어 모델이다.
chatGPT는 인공 신경망 기반 언어 모델인 GPT-3.5 아키텍처를 적용하였으며 인터넷 상 대규모 데이터를 사전 학습했다.
- 참고문헌
- chatGPT - https://chat.openai.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3년1학년1학기_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_과제물_방송통신대
- 학교사회복지론 2023] 1.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 목적, 개념 -학교사회복지론 2.자신이 거주하는 지역 학교 선정, 해당 학교 및 지역의 지리적 사회적 특성 3.학교사회복지 필요 대상과 지원 내용, 구체적인 학교사회복지 실천방법 -2023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학교사회복지론 중간과제물
- 컴퓨터의이해 2023년 중간과제물)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컴퓨터의이해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 가상현실, 증강현실, 메타버스 등의 응용에 사용하기 위한 입출력 장치를 한 가지 조사 QR코드 만들기 방송통신대 1학기 컴퓨터의이해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컴퓨터의이해(공통)
- 한국 원격교육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세상읽기와논술B형] 1. 금수저, 흙수저로 표징되는 한국사회의 부의 대물림 또는 사회적 양극화 현상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술해보시오, 금수저, 흙수저, 수저계급론, 부의 대물림, 사회적양극화현상 2. 인상 깊게 다녀온 국내 또는 해외여행에 대한 소감 여행기, 경주여행 소감 여행기
- [생애발달과교육2022]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