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이해1. 다음 제시한 사진가 중에 한 명을 선정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사진 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하시오. (15점)2. 그리고 선정한 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15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3.23 / 2021.03.23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미디어영상학과 개설학년 1학년 교과목명 사진의이해
개설학과 컴퓨터과학과 개설학년 1학년 교과목명 사진의이해
공통 1. 다음 제시한 사진가 중에 한 명을 선정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사진 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하시오. (15점)
2. 그리고 선정한 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15점)
하고 싶은 말
사진의 이해

1. 다음 제시한 사진가 중에 한 명을 선정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사진 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하시오. (15점)
2. 그리고 선정한 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15점)

목차
서론

본론

1, 저자 소개
2, 무엇(What)을 찍었는가?
3, 어떻게(How) 찍었는가?
4, 왜(Why) 찍었는가?
5, 피사체
6, 카메라테크닉
7, 작가
8, 스토리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특이한 외모와 성향을 지닌 사람들을 주로 찍은 것으로 알려진 미국의 사진작가 다이안 아버스(Diane Arbus)는 1923년 뉴욕에서 백화점을 경영하는 유대인 집안에서 삼남매 중 둘째로 태어나 유복한 가정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에디컬 컬쳐 스쿨Ethical Culture School과 필드스톤 스쿨(Fieldston School)을 졸업한 후에 열여덟 살의 어린 나이에 사진가인 앨런 아버스Allan Arbus와 결혼하여 이 때 처음 사진 계에 발을 들여 놓았다. 그녀의 사진행위는 다름의 수용이자 존재의 긍정으로서의 행위였으며, 타자를 향한 초월적 열망의 분출이었다고 할 수 있다. 본 과제에서는 제시한 사진가 중에 한 명을 선정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사진 작업에 대해 ‘무엇(What)을, 어떻게(How), 왜(Why) 촬영했는지’를 조사하고 선정한 사진가의 작품과 관련해서 피사체, 카메라테크닉, 작가, 스토리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해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사진의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통신대_사진의이해_예술사진가,광고사진가,다큐멘터리사진가(보도사진가),과학사진가,취미사진가중 2개의 분야의 사진가를 각각1명씩 고르고,그의 작품에 관해 쓰시오.
  •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사진의 이해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이하 과제 작성예술사진가,광고사진가,다큐멘터리사진가(보도사진가),과학사진가,취미사진가중 2개의 분야의 사진가를 각각1명씩 고르고,그의 작품에 관해 쓰시오.(30점)작품분석내용:무엇을,어떻게,왜 중심으로 기술하시오.

  • [교육공학] M.D.Merrill의 내용요소제시이론(CDT)
  • 그리고 인간주의적 이론의 관점에서 학습과 교수에 관한 모든 지식을 통합하여 처방적 교수이론인 내용요소제시이론(CDT: Component Display Theory)을 제안하였다. CDT는 학습유형 중 인지적 영역을 중심으로 하고, 또한 인지적 영역 내에서도 주로 하나의 개념이나 원리와 같은 단일 아이디어들을 가르치는 것과 같은 미시적 (micro)수준을 다루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Merrill의 CDT는 미시적 교수설계이론으로 지칭되고 있다. (정인성 ․ 나일주, 1992; 박성익 ․ 임

  • `애니메이션의 장르와 역사` 책요약
  • 왜냐하면 이 형상들 없이는 우리가 움직임을 인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따라서 움직임을 ‘어떻게’ 보여주느냐는 것이 애니메이션의 궁극적인 목적이다.(The taw material of motion picture animation is movement. Plastic form is necessary only because we cannot perceive movement without formsThe how of movement is the real aim of animation)알렉산더 알렉세이에프 감독, 1972년“여러 매체에서 변형이 많아지더라도 다양한 기술 중에서 다음 두 가지 요소가 서로 결합되어 있을 때, 애

  • [영화산업] 영화특수효과산업에 대한 현황과 전망- 투자계획
  • 을 나타내었고 그 예로 한국형 블록버스터의 성공가능성을 보인 강제규 감독의 쉬리를 들 수 있다.영화 「쉬리」의 일본, 프랑스, 홍콩, 태국, 스페인 등 15개 지역 수출액이 500만 달러를 기록, 우리 영화의 브랜드 파워까지 입증했다. 그리고 얼마 전에 개봉해서 전국관객 1000만을 돌파한 실미도, 태극기 휘날리며 또한 다른 나라에서 깊은 관심을 보여 100억원 이상의 외화를 벌어들였다.아직 수익면에서 적자를 보고있으나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 [졸업] [영화산업] 한국영화 산업의 성장의 요인 분석
  • 을 나타내었고 그 예로 한국형 블록버스터의 성공가능성을 보인 강제규 감독의 쉬리를 들 수 있다.영화 「쉬리」의 일본, 프랑스, 홍콩, 태국, 스페인 등 15개 지역 수출액이 500만 달러를 기록, 우리 영화의 브랜드 파워까지 입증했다. 그리고 얼마 전에 개봉해서 전국관객 1000만을 돌파한 실미도, 태극기 휘날리며 또한 다른 나라에서 깊은 관심을 보여 100억원 이상의 외화를 벌어들였다.아직 수익면에서 적자를 보고있으나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