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B형 2021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교육평가B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3.18 / 2021.03.18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2021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교육평가B형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교육평가, B형)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교육평가 B형)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 (교육평가, A형) 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교육평가A형 2021 교육평가A형 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교육평가 |
---|---|---|---|---|---|
B형 |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30점) |
- 하고 싶은 말
-
- 교육평가B형 과제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비확률적 표집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그 종류인 목표표집,편의표집,할당표집, 그리고 스노우볼 표집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비확률적 표집 중 편의표집이 실시된 논문을 찾아 연구과정에서 군집표집이 어떠한 방법으로 적용되어 이루어졌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였습니다.
- riss4u.net에서 찾을 수 있는 논문을 직접 찾아 읽어보고 분석한 뒤 과제지시사항에 맞추어 철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과제 작성에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논문 제목은 본문과 참고문헌에 제시되어있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비확률적 표집
1) 목표표집
2) 편의표집
3) 할당표집
4) 스노우볼 표집
2. 비확률적 표집의 군집표집이 반영된 사례 - <뇌전위 비대칭과 BIS/BAS 척도를 통한 유아들의 정서?행동 특성 연구>
1) 논문 소개
2) 비확률적 표집(편의표집)이 실시된 내용
① 표집대상
② 표집과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
Ⅰ. 서론
교육평가B형 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비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비확률적 표집이란 주관적으로 표본을 추출하는 방법으로, 추출될 확률을 동등하게 두지 않고 이용 가능한 집단에게 의존하여 주관적으로 표본을 추출하게 된다. 이번 과제를 위해 선정한 논문은 뇌전위 비대칭과 BIS/BAS 척도를 통한 유아들의 정서와 행동 특성을 연구한 논문으로 비확률적 표집의 방법 중 편의표집의 방법으로 논문연구 대상을 선정하였다. 본 글에서는 우선 비확률적 표집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비확률적 표집방법인 목표표집, 편의표집, 할당표집, 그리고 스노우볼 표집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고자 한다. 그리고 실제 비확률적 표집방법 중 편의표집의 방법으로 대상을 선정하여 작성한 논문 <뇌전위 비대칭과 BIS/BAS 척도를 통한 유아들의 정서?행동 특성 연구>를 살펴보면서 표집대상과 그 대상을 표집 하는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김희태, 유진은 (2021) 교육평가. 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임현순 (2010) 뇌전위 비대칭과 BIS/BAS 척도를 통한 유아들의 정서?행동 특성 연구. 서울벤처정보대학원대학교
자료평가
- 좋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wlsrnf***
(2021.05.16 13:58:56)
회원 추천자료
- 교육평가4B) 비확률적표집개념과 방법설명하고 유아교육에서 실제반영된 사례1가지를 riss4unet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0k
- 교육평가A형 2021] 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교육평가A형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교육평가 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표집대상, 표집과정(혹은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
- 교육평가 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을 설명하고 이것이 유아교육에서 실제로 반영된 사례 1가지를 riss4unet에서 찾아 그 제목을 참고문헌에 제시하고 확률적 표집이 실시된 내용
- 교육평가4A) 확률적표집개념과 방법설명하고 유아교육에서 실제반영된 사례1가지를 riss4unet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0k
- 2021년 1학기 교육평가 중간시험과제물 B형(비확률적 표집의 개념과 방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