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20년 1학기 보건환경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13건 |
---|---|---|---|---|---|---|---|
A형 |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 2020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과제물 A형(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2020-03-20
- 2020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과제물 A형(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2020-03-20
-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2020-03-30
-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 2020-03-31
- 보건교육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 2020-04-01
-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 2020-04-06
참고자료
[청소년금연교육]청소년금연교육의 성격,목표,중요성, 청소년금연교육의 내용,확대실시, 청소년금연교육의 문제점,개선 과제 분석
청소년금연교육의 성격, 청소년금연교육의 목표, 청소년금연교육의 중요성, 청소년금연교육의 내용, 청소년금연교육의 확대실시, 청소년금연교육의 문제점, 청소년금연교육의 개선 과제 분석Ⅰ. 서론Ⅱ. 청소년금연교육의 성격Ⅲ. 청소년금연교육의 목표Ⅳ. 청소년금연교육의 중요성Ⅴ. 청소년금
[청소년금연교육]청소년금연교육의 정의,목적,필요성, 청소년금연교육의 기본방침,실시,동기유발상담, 청소년금연교육의 쟁점,발전과제
청소년금연교육의 정의, 청소년금연교육의 목적, 청소년금연교육의 필요성, 청소년금연교육의 기본방침, 청소년금연교육의 실시, 청소년금연교육의 동기유발상담, 청소년금연교육의 쟁점, 향후 청소년금연교육의 발전과제 분석Ⅰ. 서론Ⅱ. 청소년금연교육의 정의Ⅲ. 청소년금연교육의 목적Ⅳ. 청
[청소년금연교육]청소년금연교육 개념,필요성,실태, 청소년금연교육 기본방침,동기유발상담,효과, 청소년금연교육 지도상유의점,내실화방안
청소년금연교육의 개념과 필요성, 청소년금연교육의 실태, 청소년금연교육의 기본방침, 청소년금연교육의 동기유발상담, 청소년금연교육의 효과, 청소년금연교육의 지도상 유의점, 향후 청소년금연교육의 내실화방안 분석Ⅰ. 서론Ⅱ. 청소년금연교육의 개념Ⅲ. 청소년금연교육의 필요성1. 성인병
보건교육4B) 흡연여성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
보건교육4B) 흡연여성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간호학과 보건교육4B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간호학과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
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A형 중간과제물] 흡연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보건교육A형 흡연청소년 금연교육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보건교육A형,흡연청소년에대한금연교육,보건교육 A형,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A형 중간과제물,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 A형 중간과제2020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성 명 : 연
보건교육 C형장기흡연중년남성의 금연교육공통지시사항-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보건교육D]장기흡연노인의 금연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보건교육D.hwp 보건교육D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목 차 -Ⅰ. 서 론Ⅱ. 장기흡연노인의 금연교육--*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단계 -사회적 사정(Social diagnosis)1) 객관적 지표2) 주관적인 해석2단계 - 역학적 진단(Epi
보건교육 B형흡연여성의 금연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
보건교육 D형 장기흡연노인의 금연교육보건교육 D형장기흡연노인의 금연교육D형 과제장기흡연노인의 금연교육공통지시사항-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