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2017-2]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나와가족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10 / 2017.09.10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방통대 2017-2]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방통대 2017-2]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방통대 2018-2]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방통대 2016-2) 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방통대 2018-2]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교과교육론 |
---|---|---|---|---|---|
G형 |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나와 가족’에 관한 월간교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월간교육계획안의 내용을 상세화하기, 하위 내용은 나의 몸과 마음, 소중한 나, 소중한 가족, 가족의 생활과 문화),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관련 단위활동계획안을 교사-유아 발문과 응답을 넣어 작성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함. |
- 하고 싶은 말
-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G형
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나와가족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1. 생활주제 전개
2. 월간교육계획안: 생활주제 <나와 가족>
3. 주간교육계획안(1~4주차)
4. 일일 교육계획안
5. 단위활동 계획안
- 본문내용
-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나와 친구의 다른 점에 대해 알아감 속에서 나의 몸의 구조와 특징 뿐만 아니라 남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한 점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나에 대한 관심을 확장하여 가족의 구성과 모습에 대해 알아가고자 한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함께 우리 가족만의 특징을 알아갈 수 있도록 나와 가족으로 주제를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 영유아교수방법론2B][출처표기] 9월 셋째주 만 3세반의 주간 교육계획안과 일일활동 계획안을 작성하되 개정누리과정요소, 주제, 활동의 연계성 등을 고려하여 작성하시오.
- [아동건강교육 A형] 만 3세를 위한 영양교육을 계획하시오(교육목표, 누리과정 내용, 교육내용, 활동계획안 예시)
- [2019 교직실무3B][출처표기] 만 3세반 생활주제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주제선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포함할 것)
- [유아과학교육 공통] 유아과학교육의 내용 중 과학적 태도와 과학과정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놀이를 중심으로 어떻게 이러한 부분을 지도할 ~
- [교과교육론 C] 누리과정의 생활 주제 중 우리나라에 기초한 만 5세 단위활동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