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과생각] 방송대에 입학하게 된 동기와 방송대에서 하고자 하는 바에 관하여 생각-방송대입학동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국어국문학과 개설학년 1학년 교과목명 글과생각
개설학과 일본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글과생각
공통 ※ 다음 문제 중에서 택 1하여 과제물을 작성하시오. (30점)

1.방송대에 입학하게 된 ‘동기’와 방송대에서 하고자 하는 바에 관하여 생각을 정리하여 글로 쓰시오. (A4 3매 내외)

2.교재 제1부 <옛문인의 글과 생각>에서 한편의 글을 선택하여, 그 내용을 요약하고 자신의 견해를 글로 쓰시오. (A4 3매 내외)
하고 싶은 말
`방송대에 입학하게 된 동기와 방송대에서 하고자 하는 바에 관하여 생각을 정리하여 글로 쓰시오.`를 주제로 작성한 보고서 입니다. 관련자료 작성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입학동기

2. 방송대에서 하고자 하는 바

3. 과제를 마치며
본문내용
방송대에 입학하게 된‘동기’와 방송대에서 하고자 하는 바에 관하여 생각을 정리하여 글로 쓰시오.

3. 과제를 마치며

이제 방송통신대학교 3학년에 접어들었으니 정확히 반환점을 막 돌아가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과제를 작성하면서 그 동안 제가 겪었던 방송대 생활에 대해 회상하면서 반성하고, 앞으로의 대학생활에 대한 각오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이제 와서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이제 와서야 처음으로 대학생활에 대해서 반성하고 초심을 생각해볼 기회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조금 빨리 이런 기회가 있었다면 제 자신이 흐트러질 때마다 이 글을 꺼내 읽으며 마음을 다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처음 방송대에 입학하던 때의 마음을 잃지 않고, 학업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동기 및 입사 후 포부학교를 입학하기 전 짧은 기간이나마 기술영업분야에서 일을 하면서 제가 느낀 점이 있다면 기술영업이란 단순히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상품에 대한 지식을 파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어떤 분야보다도 저의 적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써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귀사는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부 고속철도, 국철, 지하철 및 경전

  • 원서번역 과제 - 3장 원문해석 - 3. Emile Durkheim on the Social Foundations of Expression.
  •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사회적으로 정제된 표현의 창구와 행동을 위한 인식된 한계점이 있어야 한다. 완전한 특권이 작용되는 사회는 무질서로 특징 지워지는 사회이다. 사회적 현실이 사람들을 정착시키고 그들의 충동을 만드는데 필요하다. 게다가 사회는 단순히 필요한 속박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 확실히 사회의 강화코드와 패턴은 사람들로 하여금 일탈의 다양한 형태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그러나 사회는 더 중요하게도 개인들이 그들의

  • [논술문]논술문의 유형,구성,요건, 논술문과 불필요어휘, 논술문과 윤리교육, 논술문의 퇴고, 논술문의 작성법, 논술문의 방향 분석
  • 글의 맥락, 표현 양식, 지금까지 작성된 텍스트 등 텍스트 내적인 요인과도 협상을 해야 한다. 의미 구성 과정에서 수행되는 재고하기는 의미 구성 결과 및 과정에 대한 평가와 조정과 통제 등의 상위 인지적(上位認知的) 작용이다. 의미 협상 과정에서 수행되는 재고하기는 필자 자신의 목적과 가정과 전략과 동기를 비판적으로 이해하고, 글쓰기의 전 과정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가게 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한다.글쓰기 능력은 전략적 지식의 집합으

  • [교육심리] 유능감이 낮은 학습자의 동기부여를 위한 게임을 접목한 학습방법
  • 하는 학문은 심리학이다. 그것은 교육학이 인간은 사물에 관하여 어떻게 학습하느냐의 문제를 중요한 탐구의 내용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학습의 과정은 심리적-신체적 현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인간과 학습의 심리학적 설명은 바로 교육의 원리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불가결한 것일 수밖에 없다. 인간의 정신적-신체적 현상인 학습의 과정에서 어떤 작용을 하는가, 학습의 동기나 의욕은 어떻게 유발되는가, 학습의 과정에 있어서

  • 사회복지실천론 -심리사회모델
  • 된다. 따라서 클라이언트의 문제 해결이나 행동의 변화를 초래하고자 한다면 심리(주체)와 사회(상황)에 다같이 유의해야 한다.지금까지 심리사회적 모델의 기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를 바탕으로 심리사회적 모델의 주요개념과 개입과정, 치료기법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인간관1. 정신분석이론 인간관FREUD는 인간을 합리적 존재로 간주하던 당대의 지적 분위기에 저항하여, 인간을 의식의 영역 밖에 존재하는 비합리적이고 통제할 수 없는 무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