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여행사들이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사의 활성화, 항공사의 발권수수료 감축등... 더불어 기획여행프로그램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구체적인 여행프로그램을 한가지 기획해 보십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3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차 -





1. 서론



2. 본론

교통편

볼거리

먹을거리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2. 본론

교통편
JR특급이 큐슈의 여러도시와 나가사키를 연결한다. 특히 후꾸오까에서는 거의 1시간 간격으로 특급이 출발하기 때문에 무척 편리하다. 쿠마모또 방면에서 갈 때는 직행편이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일단 하까다행 열차를 타고 토스까지 간 다음, 나가사키행 특급으로 갈아타야 한다. 교토에서는 야간 특급 아까쯔끼가 운행된다. 전 차량 지정석이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해야 하지만, JR패스 소지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좌석칸이 있다. 뒤로 완전히 젖혀지는 의자에 담요까지 제공돼 하룻밤 보내는 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JR나가사키역은 출구가 하나 밖에 없다. 출구를 등지고 왼쪽으로 가면 시내 전역을 누비는 전차, 버스 승강장이 보인다. 주요 도시를 오가는 고속버스는 나가사키역 앞의 고속버스 터미널을 이용한다.
인천에서는 나가사키까지 대한항공이 직항 편을 운항한다. 공항에서 나가사키역까지는 공항버스가 다니며 50~60분 정도 걸린다.
나가사키는 시내 중심가의 길이가 남북 6km에 불과한 조그만 도시라 마음만 먹으면 걸어 다닐 수도 있다. 하지만 저렴한 전차를 놔두고 무작정 걷는 것은 미련하기 이를 데 없는 짓이다. 전차 노선은 총 4개인데, 무슨 이유에선지 2호선을 제외한 1,3,4,5호선만 다닌다. 노선 번호나 행선지 표지판은 전차 앞에 붙어 있어 이용에 별 어려움이 없다. 나가사키역을 기준으로 북쪽의 평화 공원 방면으로 갈 때는 1,3호선 아까사꼬행, 남쪽의 데지마,오우라뗀슈도, 글로버 정원 방면으로 갈 때는 1호선 쇼까꾸지시따행을 이용한다. 버스를 이용은 일반적으로 전차의 이용 빈도가 높아 무용지물에 가깝다. 굳이 버스를 타야하는 경우는 전차로 연결되지 않은 야경의 명소 이나사야마 공원에 갈 때 뿐이다. 대부분의 버스는 나가사키역 앞에서 출발하며 북쪽으로는 한 자릿수, 남쪽으로는 두 자릿수 번호의 버스가 운행한다.

볼거리
큐슈에서 가장 볼 만한 도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볼거리가 풍부하다. 핵심을 이루는 것은 원폭, 기독교, 차이나타운과 관련된 유적 및 건물이다. 지역적으로는 시가지 북쪽 끝과 남쪽 끝에 볼거리가 모여있다.
일본 26성인 순교지 - 1587년 토요또미 히데요시의 기독교 금지령에 따라 오사카, 교토에서 체포된 스페인 신부 6명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업] 여행업의 종류와 과제
  • 여행업2) 국외여행업3) 국내여행업4) 여행업의 업무내용3. 여행업의 특성4. 여행업의 구분과 역할5. 여행사의 기능1) 상담기능2) 판매기능3) 수속대행 발권 기능4) 안내기능6. 여행업 서비스 품질7. 우리나라 여행업의 과제1) 여행업의 수입원 개발2) 전문성 교육3) 여행업계의 단결4) 여행업에 대한 사외적 인식 변화5) 여행서비스의 표준화참고자료1. 여행업이란?관광자는 여행을 하기 이전에 교통, 숙박, 매력물, 요금, 가치 등에 관련된 목적지

  • A+ 여행사 경영론(여행의 종류,여행사의 기능과 역활,여행사의 경영특성)
  • 여행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실정이다.인바운드는 일반여행사가 취급한다.2) 아웃바운드 여행( outbound tour & outcoming tour )-내국인의 국외여행을 말한다.이 여행은 기본적으로 인바운드 여행의 정반대 순서를 따른다.아웃바운드 여행은 내국인의 국내여행이 활성화되고 자국의 경제적 부가 축적된후에 나타나는 경향이 뚜렷하다. 아웃반운드 여행업무는 일반여행사와 국외여행사가 취급한다.4. 여행주최에 의한 분류*여행의 기획자가 여행

  •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많이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면 아름다운 꿈으로의 초대-honey moon 이라든지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크루즈 여행 등과 같이 여러 가지 모든 여행 정보가 인터넷상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는 것이다. 그리하여 여행사의 문제는 그 다음이다.우선 고객이 자신에게 어필하는 매력적인 관광지를 선정하였다면 그 상품을 개발하거나 간접적으로 그 여행사가 관련된 여행사는 저절로 수입이나 수수료의 획득은 당연한 것이다. 요즘 같은 시대에 여행사는 봇

  • [호텔관광]여행사의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여행사, 항공사, 테마파크 등 관광관련 기업체들도 이제는 고정적인 관념의 틀을 넘어선 신 개념의 예약 및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전자상거래를 활성화하여 이러한 사이버 시장의 공략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이를 위해서는 관광산업에 속한 각 주체들이 인터넷사이트를 효과적으로 구축 및 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관광산업은 제품의 물질적 이동 부담이 거의 없는 서비스산업이기 때문에 웹사이트

  • [학사][관광]여행사의 항공사선택기준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발권량. 8 여행사의 항공사 선택기준및 항공서비스 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23 본 논문의 항공사 선택 기준 요인과 관련 변수. 27 설문지의 구성 30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구성. 32 항공사 선택 기준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타당도 검증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