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_본인 또는 주변의 친지나 친구, 이웃들 중 한 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인 또는 주변의 친지나 친구, 이웃들 중 한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시오
- 인적자원관리 - 본인 또는 주변의 친지나 친구, 이웃들 중 한 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시오
- 인적자원관리 - 본인 또는 주변의 친지나 친구, 이웃들 중 한 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시오
- 본인 또는 주변의 친지나 친구, 이웃들 중 한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직무기술서 (Job description)
2. 직무명세서 (Job Specification)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 서론
내가 가고 싶어 하는 분야는 마케팅이다.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고,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활동으로서 나의 성격과 적성에 맞을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이론적 배경을 언급하자면 마케팅은 경쟁 시장에서 기업이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한 필수적인 활동인데 마케팅은 기업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안아람, 2018). 마케팅 전략은 홍보, 광고, 이벤트, 판매 프로모션, 인터넷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이런 방법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는 것에 도움을 준다(안아람, 2018). 본론에서는 이러한 마케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고자 한다.
- 참고문헌
-
한국산업인력공단, 마케팅, 진한엠앤비, 2015.
위키백과사전,
안아람, 기초와 실무 중심의 마케팅 개론, 와이북스, 201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