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_디지털 시대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온라인 스토어가 물품 판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채널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하는 대표라면 무엇을 판매하고 어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지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마케팅관리론
디지털 시대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온라인 스토어가 물품 판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채널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하는 대표라면 무엇을 판매하고 어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지 서술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할 제품 선택
2. 타겟고객 및 차별화 포인트 수립
3. 디지털마케팅 실행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Ⅳ. 참고자료
1. 마케팅관리론, 교재
2.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필수가이드, 2018. Innovation & Leadership
3.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마케팅 전략 연구, 2019. 한국방송광고공사, 권예지, 신의경, 윤성인
4. 성공적인 SNS 마케팅을 위한 전략가이드, 2020. MezzoMedia
5. 화장품 브랜드 증강현실을 활용한 제품 체험 및 경험 증대, Digital Transformation (출처 : 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ED%99%94%EC%9E%A5%ED%92%88-%EB%B8%8C%EB%9E%9C%EB%93%9C-%EC%A6%9D%EA%B0%95%ED%98%84%EC%8B%A4%EC%9D%84-%ED%99%9C%EC%9A%A9%ED%95%9C-%EC%A0%9C%ED%92%88-%EC%B2%B4%ED%97%98-%EB%B0%8F-%EA%B2%BD%ED%97%9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무엇보다 내용이 충실해야 한다. 이야기를 극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솔직성을 벗어난다든지 또는 지나친 수식어의 사용으로 그 글의 목적이 흐려진다든지, 초점 빗나간 얘기 등을 끌어와서는 안 된다. 반대로 서술에 있어서 추상적인 단정만 있고 구체적인 내용이 빠진 글이라든지, 어떻게는 있으나 무엇이가 없는 문장이 되어서는 안된다.=가정환경이 어려운 만큼 저는 보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 디지털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전략(Digital Database Marketing Strategy)
  • 있는 상황이다. IMF의 여파로 마케팅 자원이 감소할 수밖에 없었던 국내 마케팅관리자들의 입장에서 보면,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마케팅 관리자의 이러한 필요성에 도움을 주는 수단으로 최근에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것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에 관한 자료축적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활용하여 고객의 특성을 파악함으로써 개별 고객의 특성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무엇보다 내용이 충실해야 한다. 이야기를 극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솔직성을 벗어난다든지 또는 지나친 수식어의 사용으로 그 글의 목적이 흐려진다든지, 초점 빗나간 얘기 등을 끌어와서는 안 된다. 반대로 서술에 있어서 추상적인 단정만 있고 구체적인 내용이 빠진 글이라든지, 어떻게는 있으나 무엇이가 없는 문장이 되어서는 안 된다.< 예문 >=가정환경이 어려운 만큼 저는 보다 긍정적인 사고방식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전략적인 동반자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③ 수작업 비용의 증가와 외부문서에 의한 업무량의 증가 등외부 정보자원의 재활용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④ 국내 표준화의 필요성 때문이지 국제 간의 거래에서는 전혀필요성을느끼지못한다.12 어떤 한 기업이 다른 기업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한 의사소통을하는 형태를 영향전략 이라 한다 목표 (Influence Strategies) .기업의 인식을 변화시키려고 의도하는 경우의 영향전략으로년 2007유통관리사 급2제회1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무엇인가를 연구/파악○ 대고객 서비스제공의 문제점 파악- 이직자나 채용된 지 30일 정도 되는 종업원들을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으로 교육, 임금, 경영층과의 관계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다.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가를 고객의 입장 에서 파악 하는 것이 조사의 목적이다.○ 전사적 사업의 의사결정을 고객의 입장으로 판단- 인구통계, 마케팅 전략의 평가, 시설의 매혹도 평가, 지불방식의 선호도, 가격에 대한 탄력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