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비즈니스모델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망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1 / 2023.11.0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기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비즈니스모델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망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 비즈니스 모델

3. 아마존 기업경영전략 사례
(1) 고객중심경영
(2) 옴니채널마케팅
(3) 오프라인매장 전략
(4) 인공지능 AI 활용전략
(5) IT기술 활용전략
(6) 인수합병통한 제품 다각화 전략

4. 아마존의 향후전망 연구

<참고자료>
본문내용
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

아마존은 제프 베조스가 인터넷 서점을 시작으로 1994년 시애틀에 설립한 미국의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IT 기업으로서 지금은 거대한 데이터베이스 운영 기술을 기초 삼아 현재의 온라인 쇼핑계의 공룡기업의 모습을 갖춘 미국을 대표하는 글로벌기업이다. 아마존은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처음으로 만든 기업들 중 하나이며 아마존 닷컴, 아마존고, 아마존 웹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으로 그 규모를 확장하고 있다.
참고문헌
아마존과 월마트의 경쟁 - 플랫폼 흡수 관점에서 본 사업모델 혁신, 박찬희 (20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아마존닷컴마케팅사례연구-목차-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경영철학와 문화(2) 아마존닷컴 등장배경(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2. 아마존 주요서비스분석3. 아마존 비즈니스모델분석4. 아마존닷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마존닷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마존닷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1) 향후시사점(2)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한 나의의견1. 아마존닷컴 기

  • [경영학 과정] 온라인 유통시장이 진화한다를 읽고
  • 경영자들은 경쟁에 대해서 폭넓은 식견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쟁요인에는 라이벌 기업 뿐만 아니라 대체품, 구매자와 공급자. 잠재적 경쟁자들도 포함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 특히 그는 전략에 관해 신중하게 전략을 선택하고 끝까지 밀어붙일 것을 강조하는데, 효율성 향상을 전략이라고 착각해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그에게 있어서 전략은 단순히 열심히 하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르게 하는데 있는 것이다. 톰 피터스는 우수성에 관해서 이렇

  • [국제경영] Google 구글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연구
  • 기업 10계명) E. Google을 사용하는 이유 F. 검색서비스 등장 배경과 검색시장 G. 검색엔진 H. Google 기술 I. Google 서비스 2. Google 분석A. Google의 성공요인과 교훈 B. Google의 비즈니스 모델 C. Google의 SWOT분석 D. 해외 경쟁 업체 3.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A. 국내 인터넷 시장의 현황 B. 국내 업계 1위 네이버 C. Google과 네이버의 차이점 D. 네이버와 Google의 공통점 E. 검색 결과의 정확성 연구 F. 경쟁사(Naver)의 분석 및 대응방안 4. Google의 한계점과 향후전망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Google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분석2.2.1. Google의 성공요인과 교훈 2.2.2. Google의 비즈니스 모델 2.2.3. Google의 SWOT분석 2.2.4. 해외 경쟁 업체 2.3.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2.3.1. 국내 인터넷 시장의 현황 2.3.2. 국내 업계 1위 네이버 2.3.3. Google과 네이버의 차이점 2.3.4. 네이버와 Google의 공통점 2.3.5. 검색 결과의 정확성 연구 2.3.6. 경쟁사(Naver)의 분석 및 대응방안 2.4. Google의 한계점과 향후전망2.4.1. Google의 한계점 2.4.2. 성공 전략 및 추천 대안 2.4.3. 한국 진출에 대한 전망 III. 결론참

  • 텐센트 Tecent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 아마존이나 페이스북 등의 PER은 60배를 넘어선다. 이는 한국의 대표 업체 네이버 역시 마찬가지이다. 이 기업들과 비교해도 텐센트의 주가 전망은 상대적으로 밝다고 할 수 있다. 중국 최대 게임업체이자 독점적 인터넷 서비스업체인 텐센트의 성장성은 앞으로도 여전히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이유는 크게 세 가지다. 하나는 중국인들의 소득 증가와 도시화에 따른 인터넷 보급 확대다. 두 번째로 게임 산업이 고성장기에 접어들고 있다는 것 역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