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5 / 2022.04.05
- 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경제학개론_3주 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3주차 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하고 싶은 말
- 경제학개론 과제이고 과제점수 90점입니다.
- 본문내용
-
위 주제로 이어나가기 앞서 기업의 총수입에 뜻을 따지면 총수입이란 간단히 기업이 올린 총 매출액이다.
계산 방법으로 따지면 가격에 수요량(=판매량)을 곱해서 구하게된다. 이것은 기업이 재화를 판매하거나 혹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받은 수입을 가르키는데 일반적으로 재무제표상에서 말하는 총수입은 총판매액이라는 개념보단 순판매액의 개념에 더 가깝다고 볼수 있다.
여기서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것은 가격, 판매량을 뜻하는걸 알수있다. 그렇다면 어떤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의 총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동일한 판매량에서 가격이 오르던가 같은 가격에서 판매량이 증가해야하는것을 뜻한다.
물론 여기서 글자 그대로는 둘중하나는 올라야하는 것이겠지만 상황에따라 가격이 내려 판매량이 그보다 더 올라 총수입이 증가하는 경우도 생각해야 한다.
- 참고문헌
- 학습 자료실의 자료를 통한 수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경제학개론_3주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 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하시오 (경제학개론)
- 경제학개론_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 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한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