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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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A+ ) 세계 유명 체인호텔 중 하나를 선정하여 체인 본사의 규모, 브랜드, 성장과정, 성공 요인을 상세하게 기술하라.
목차
I. 서론

II. 본론
1. 브랜드
(1) Marriott Hotels & Resorts
(2) Sheraton Hotels & Resorts
(3) Ritz-Carlton
(4) Courtyard by Marriott
(5) Residence Inn
2. 성장과정
3. 성공 요인
(1)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다양성
(2) 지속적인 혁신 추구
(3) 브랜드 포지셔닝 및 다변화 전략
(4)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제공
(5) 글로벌 확장 및 인수합병 전략
(6) 지속 가능성

III.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I. 서론
선정한 체인호텔은 Marriott International Inc.입니다. Marriott International Inc.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시키고 있으며,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Marriott International Inc.은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체인으로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쉐라톤호텔의 모기업인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월드와이드를 인수하기로 하였기 때문입니다.

II. 본론

1. 브랜드
미국 메릴랜드주 베뤼트(Bethesda)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체인호텔은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31개국에 걸쳐 7,6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arriott International Inc.는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브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Marriott Hotels & Resorts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 브랜드입니다. Marriott Hotels & Resorts는 Marriott International Inc.의 고급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세계 각지에 50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Marriott Hotels & Resorts의 호텔은 전통적인 호텔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섞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객실과 스위트룸, 레스토랑 및 바, 비즈니스 시설, 웨딩 및 이벤트 공간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Marriott Hotels & Resorts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문헌
Marriott International Inc. website: https://www.marriott.com/
"Marriott International to Acquire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Creating the World's Largest Hotel Company" (2015), Marriott International Inc. press release:
https://news.marriott.com/news/2015/11/16/marriott-international-to-acquire-starwood-hotels-resorts-worldwide-creating-the-worlds-largest-hotel-company
"Marriott International Announces Fourth Quarter 2021 Results" (2022), Marriott International Inc. press release: https://news.marriott.com/news/2022/02/16/marriott-international-announces-fourth-quarter-2021-results
Courtyard by Marriott. (2022). About Courtyard. https://www.marriott.com/about/courtyard.mi
Marriott International. (2022). Brands: Courtyard by Marriott. https://www.marriott.com/marriott-brands.mi#courtyard-by-marrio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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