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심리학_일각에서는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교육이나 훈련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흥미있거나 쉬운 교육과 훈련을 집중해서 받는다는 부작용도 지적됩니다 자기 주도적 학습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을 찬반 중 선택하여 제시하고 토론해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11 / 2023.02.11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 본문내용
-
많은 기업들이 성과를 올리기 위하여 직원들에 대한 직무 관련 교육이나 훈련을 시행한다. 이때 직원들이 자신이 필요로 하거나 흥미 있어 하는 교육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본인은 이것에 대하여 대체적으로 찬성하는 바이다.
물론 기업에 몸담는 임직원들에게 그 기업적 특성을 이해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직무훈련 역시 요구된다. 그러한 공통 교육이나 훈련을 진행하되 나머지 교육이나 훈련에서는 직원들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을 선택하게 해야 한다고 본다.
하지만 현대 사회는 이전보다 더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사회가 급속하게 변화하고 그에 따라 기업의 영역은 이전보다 더 빠르게 확장되어 간다.
- 참고문헌
- 1.엄민옥, 2014, 직무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