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금융상품론(신문스크랩) 금융상품, 금융시장에 관한 주제로 자유롭게 선정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20 / 2022.12.20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사 소개
2.
용어 설명
3.
기사 정리 및 생각
본문내용
2. 용어 설명

(1)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이란 주택을 담보물로 하여 금융 기관에서 돈을 빌리는 일로 미국형 주택담보대출은 "모기지 론"을 일컫는 말이다. 모기지 론은 주택 구입을 위한 자금을 대출해 주는 제도 중에서 특별히 ‘부동산을 담보로 주택저당증권을 발행하여 장기 고정금리로 주택 구입 자금을 대출해 주는 제도를 일컫는다.

(2) 기준금리
기준금리란 한 나라의 금리를 대표하는 정책금리로 각종 금리의 기준이 된다. 한국의 기준금리는 1999년부터 콜금리가 맡아 왔으나 2008년 3월부터 7일물 환매조건부채권(RP)금리가 기준금리로 사용되고 있다. 7일물 RP금리는 한국은행이 일주일에 한번 7일 만기 RP를 팔 때 적용되는 금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론 (온라인 취업포털업계의 현황과 잡코리아 선정 이유)잡코리아는 올해 전년대비 54% 성장한 165억원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이 예상이 실현된다면 잡코리아는 온라인 리크루팅 서비스가 본격화 됐던 2001년도부터 5년 연속 50%이상 매출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 타임즈 2005-12-14 2005하반기 히트상품취업포털-잡코리아잡코리아를 비롯해서 취업온라인시장은 이미 급속한 성장세를 이루어 냈다. 하지만 여전히 온라인 리크루팅 시장의 미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금융업/총무/경리 24.전문직/메이크업강사 25.학원/국어강사 26.디자인/편집디자이너 27.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 28.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 29.캐릭터사업/애니메이터30.신문사/기자 31.언론/취재기자 32.언론/IT전문기자 33.언론사/경영기획 34.여행/이벤트/기획 35.영상/카메라36. 부동산분야/디벨로퍼 37.사회복지/아동복지사38.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사-239. 사회복지사-340.식품영양-영양사 41.유통/물류관리 42.유통업/슈퍼바이저 43.유

  • [신문학] 인터넷 신문의 분석
  • 신문구분인쇄신문인터넷신문판매거점지국, 가판대인터넷 홈페이지/ DB시장범위1국가, 지역전세계유통형태순차적비순차적판매상품단일문자상품정보종합 패키지 상품효율성고비용-저효율저비용-고효율주 수용층정기 구독자인터넷 사용자(Netizen)통신망을 통해 곧바로 신문이 전달될수 있다. 물리적 교통수단 도움 없이 인터넷 네트워크 자체가 유통망이 되어 세계 모든 곳에 신문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3. 신문시장의 성격 변화1)언론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론/기자/신입)128. 자기소개서(방송/영상기획/신입)129. 자기소개서(신문사/기자/경력)130. 자기소개서(신문사/취재기자/편집기자/신입)131. 자기소개서(언론/방송/기자/신입)132. 자기소개서(언론/취재기자/경력)133. 자기소개서(언론/IT전문기자/경력)134. 자기소개서(언론사/경영기획/경력)135. 자기소개서(언론사/기자/신입)136. 자기소개서(여행/이벤트/기획/경력)137. 자기소개서(여행사/여행가이드/신입)138. 자기소개서(여행업/관광가이드/신입)139. 자

  • [모바일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음원의 저작권과 수익 구조 연구
  • 론이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따른 IT 부문과 통신, 방송 네트워크 등의 확장과 매체 간 융합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사업의 규모를 크게 확장시켰다. 또한 수없이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출구를 생산하여 문화의 시장 분화와 고부가가치성 확보라는 새로운 산업 재화로서 신문화사업을 만들어내고 있다. 손용,『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의 텔레커뮤니케이션』, 한울, 2003년, p.43~44‘디지털 혁명’이라는 기술의 발전은 사회 속에서 무한히 확장하여 ‘인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