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국내 리서치회사의 현황을 회사명, 대표자, 설립연도, 전화번호, 지난해(1년전) 주요실적, 전체 조사영역, 주요조사업무영역, 자신만의 특화된 조사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총 5개 회사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 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본문내용
1. 서론

마케팅조사는 기업이 당면한 특정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료를 수집 또는 분석, 보고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이때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의 제공 목적으로 자료를 체계적으로 획득하거나 분석하고 해석하는 객관적이고 공식적인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시장 변화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효율적 마케팅 의사결정을 하는 데 필요한 유용한 정보제공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조사는 마케팅담당자들에게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정확히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의사결정의 성공확률을 높이는 데 있습니다. 그러므로 객관적, 정확한, 신뢰 할 만하고 타당한 최근의 시장 상황 반영으로 현재 담당자가 처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내용으로 수집된 정보를 이용합니다.
저는 국내 리서치회사의 현황을 회사명, 대표자, 설립연도, 전화번호, 지난해(1년 전) 주요실적, 전체 조사영역, 주요조사업무영역, 자신만의 특화된 조사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총 5개 회사를 조사하려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X 기업분석 레포트
  • 경영학원론 STX 기업분석-목 차-Ⅰ. STX그룹 1.개요2.연혁3.STX CEO소개4.비전5.윤리규범6.그룹경영실적Ⅱ. 사업분야1.계열사 현황2.STX의 계열사3.지주회사Ⅲ. 투자정보1.경영정보2.재무정보3.주식정보Ⅳ. 전략수립 및 실행1.SWOT분석2.인사제도3.성과평가4.보상정책5.STX M&A6.STX 외부환경분석7.STX내부역량분석8.STX전략분석9.STX성장10.기업의 성장기전략Ⅴ. 기존 STX의 마케팅 소개Ⅵ. STX재무분석(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Ⅶ. 주요 경영지표(안

  • 유니클로 경영전략
  • 1년 9월 회사명 변경 「패스트 리테일링」社. 본격적인 SPA 선언② 1992년 4월 전 점포를 「유니클로」로 명칭변경, 직영점 50개를 넘어섬③ 1994년 7월 히로시마 증권거래소 상장12월 디자인 정보수집 강화를 위해 미국 뉴욕시에 100% 자회사 설립④ 1996년 12월 동경 시부야에 동경사무소 개설⑤ 1997년 4월 직영점 100개 돌파7월 동경 증권 거래소 시장 2부에 상장⑥ 1998년 2월 신사옥 건설 이전, 야마구치 시내2월 오사카 사무소와 동경사무소를 통폐합하여

  • 소니, 국제마케팅 - 소개, 역사
  • 전략을 끊임없이 제시했지만 너무 앞선 기술개발과 투자,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전자부문은 투자 타이밍을 놓쳐 실적이 악화되었다. 이데이 노부유기는 2003년 최악의 경영자로 선정되는 불명예를 안고, 2005년 CEO에서 물러났다.소니의 위기와 실태소니위기의 원인은 다양하게 나타난다. 소니위기의 원인을 3가지로 분석할수 있다. 첫째, 독자기술에 대한 지나친 집착이다. 지나치게 독자기술과 독자표준에 집착하여 시장의 변화에 무관심했다. 예컨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전략 - Customer Plan Process2)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쇼핑공간 (엔터테인먼트 도입)3) 해외 할인점과의 비교6.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소개 347. SWOT 분석 . 40 8. 경쟁사 분석 . 411) 상권분석2) 경쟁사 분석(홈플러스 vs 이마트)9. 포지셔닝 . 46Ⅲ. 결론 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 46【 참고자료 】1. 상위 국내3개 대형할인점 현황 (총5개

  • [유통업]국내 할인점의 현황과 전망
  • 전법 제2조3호의 대규모점포 909평을 기준으로 함.1. 이마트 중국 상해점(1997.2.1)등 해외 점포는 제외함.2. 농협은 중앙회 소속 하나로클럽과 지역단위조합 소속의 하나로클럽을 구분함.3. 2001년 ( )안 점포는 폐점 점포임.② 상위 국내5개 대형할인점 현황 ◈ 순서에 특별한 의미는 없음, 또한 각 조원의 분담으로 내용기재의 형태에서 서로 약간 의 변화가 있음⑴ 이마트 - 14조 송희영이마트-서비스제도ⅰ. 신선식품 리콜제 : 산지직송, but 맛이 없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