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수사학, 광고의 수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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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시의 수사학, 광고의 수사학
광고 속에 사는 우리
광고의 접근성 향상
- 스마트폰 및 휴대용 전자기기
- 이성에서 감성으로의 이미지활용
- 스타 동일시와 광고언어 부각
광고의 수사학
광고언어의 활용 예
-LG 하이카드 광고
-삼성화재 광고
광고 속의 시
- 래미안 CF - 아버지의 마음 /김현승
- LG 싸이언 슬림폴더 폰 광고, 조지훈 <승무> 中
-“TIME” 담배갑에 인쇄된 하상욱의 시
시 속의 광고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 - 함민복
빙그레 우유 200mL 패키지 -오규원
결론
목차
광고의 접근성 향상
스마트폰 및 휴대용 전자기기(태블릿 PC 등)
광고의 변화
기능성 이미지
함축적 문구
동일시의 환상
스타
수사적 기법
광고 속에 사는 우리
광고
제한된 시간
호소력

시어 배치
시의 형식성
광고의 수사학
광고언어의 활용 예
LG 하이카드 광고
“쓸수록 버는 카드”
주어와 서술어를 생략
한 간결한 문구
쓰면 쓸수록 마일리지
가 쌓이는 것을 과장
광고의 수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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