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과 오픈 마켓에 대한 동향 및 향후 전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 마켓에 대한 동향 및 향후 전망 분석
+
+
+
+
오픈마켓의 사례
1
온라인쇼핑몰과 오픈마켓의 정의
2
온라인쇼핑몰 사례
3
차 이 점
동향 및 향후전망
4
5
1.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의 정의
제품 판매자가 직접 인터넷주소(도메인)를 구매하고 온라인 쇼핑몰
웹사이트를 구축한 후 본인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
1) 온라인 쇼핑몰의 정의
2) 오픈마켓의 정의
3) 기 타 : 전문몰, 종합몰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존재하고,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판매자가 쇼핑몰에 입점을 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
2. 온라인 쇼핑몰의 사례 - 인터파크
1) 인터파크(Interpark)란?
한국의 사이버 종합 쇼핑몰로써 가전, 의류, 패션잡화, 식품,
도서 등 판매, 영화, 연극, 콘서트등 티켓예매 서비스를 제공
2) 인터파크의 발자취
-1995년 11월 데이콤 소사장제로 인터파크 출범
-1996년 6월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 오픈
-1997년 10월 데이콤인터파크(주) 분리 출범
-1999년 2월 인터넷 서점 BookPark 오픈
7월 코스닥 등록
-2000년 12월 2002년 월드컵축구대회 입장권 판매대행사 선정
-2001년 12월 국가고객만족도 1위 인터넷 쇼핑몰 선정 (한국생산성본부)
-2003년 9월 2003 고객만족도(KCSI) 조사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04년 10월 오픈마켓(미니샵)오픈
-2005년 6월 인터파크 아름다운 가계 오픈
2. 온라인 쇼핑몰의 사례 - 인터파크 ( 계 속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조사론] [시장조사론]국내 패션의류(영캐주얼) 시장현황 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온라인 쇼핑몰ⅴ) 아울렛ⅵ) 영 캐주얼 구입장소 추이3. 소비자 인식 조사1) 조사대상 어패럴시장 내 소비자의 특성 조사ⅰ) 소비자 분석ⅱ) 지역별 유통상권 점유율 2) 설문조사4. 시장의 동향과 향후 전망 1) 영캐주얼의 동향2) 영캐주얼의 전망국내 패션의류(영캐주얼) 시장현황 분석 및 향후전망1. 시장환경 및 규모1) 현 어패럴 시장의 환경 ⅰ) M & A 의 추진 증가 국내 패션 산업은 그동안 기획력과 스피드를 갖춘 전문 업체 위주로 발전해 왔

  • [사업계획서] 의상 추천 및 구매, 배송까지 하는 개인 코디네이터 서비스 제공
  • 및 공정서비스 창출 및 수급 과정의류 조달 계획시설 투자 계획조직 및 인적 자원조직도핵심 경영진 및 인력 구성 특징대표자 및 경영자 현황주주 현황예상되는 주요 문제와 대처 방안과포화 상태에 이른 현재 온라인 쇼핑몰과 서비스에 대한 낮은 인지도상대적으로 기존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에 비해 더 소모되는 시간적 비용상대적으로 모방이 쉬운 서비스재무 전략재무 현황재무 추정향후 수익전망자금의 조달과 운용

  • [기업분석]G마켓
  • 마켓 111) 회사개요 112) 환경 분석 및 SOWT분석 12가. SWOT분석 12나. SWOT전략 13다. 경쟁사의 비교분석 14라. 경쟁사 성공분석 163) 비즈니스모델 19가. 고객가치 20나. 수익모델 20다. 시장영역(STP분석) 21라. 경쟁적 환경 22마. 경쟁적 우위 25바. 마케팅전략 304) 성장요인 34가. 비지니스적요인 34나. 기술적 요인 34다. 자유로운 기업문화 35라. 시스템 효율화 35마. 공급자 협상력 354. 동향 및 향후 전망 371) 향후전망 372) 향후과제 및 전략적 방안제시 39

  • G마켓 인터넷쇼핑몰 G마켓 기업소개 G마켓 기업조사 G마켓 기업분석 G마켓 기업 환경분석 G마켓 환경분석 G마켓 수요분석 G마켓 시장분석 G마켓 경제적환경 G마켓 정치적 환경 G마켓 stp 전략
  • G마켓(인터넷쇼핑몰)차 례E-marketplace의 개념기업소개 BCG모델기업 / 환경 분석1. 시장분석(수요분석) (1) PLC (2) 경쟁자분석 (3) 그 밖의 경쟁상대 (4) 고객분석2.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3) 정치/법률적 (4) 기술적 환경3. 기업분석(1)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2) 사이트순위(3) 일평균 방문자수 (4) 실 적(5) 체크리스트 (6) S.W.O.TSTP 전략동향 및 향후 전망E-marketplace기업소개회 사 명 : (주) 인터파크지마켓대 표 : 구

  • [인터넷비즈니스]국내외 전자쇼핑몰 현황 및 발전방향
  • 및 발전방향목 차Ⅰ. 서론 1Ⅱ. 전자 쇼핑몰에 대한 기초이해 21. 전자쇼핑몰의 등장배경 2.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핵심구성요소로서의 전자쇼핑몰3. 전자 쇼핑몰의 분류4. 성공적인 전자쇼핑몰의 요구조건5. 전자쇼핑몰 구현에 따른 사회적 후생 효과 - 미시적6. 전자쇼핑몰의 산업구조에 미치는 효과 - 거시적Ⅲ. 해외 우수 쇼핑몰 구축 사례 분석 71. 해외 전자쇼핑몰의 동향2. 해외 우수 쇼핑몰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